'스타워즈' '어벤져스'와 어깨 나란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파격적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15년01월07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2월 26일 개봉하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제공/배급: UPI코리아 감독: 샘 테일러-존슨 주연: 제이미 도넌, 다코타 존슨 개봉: 2015년 2월 26일]'가 금일(6일) 'Sensation'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금일 Sensation 예고편 공개에 앞서 Temptation 예고편을 공개한 바 있다. Temptation 예고편이 주인공 '크리스천 그레이'와 '아나스타샤 스틸'간의 아찔한 유혹의 시작을 알렸다면,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적인 로맨스의 진면목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 1억 부 판매 신드롬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한 명성에 걸맞게 상상 그 이상의 비주얼과 매혹적인 음악의 조화는 여성을 위한 차원이 다른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를 보여준다.
 

개봉 전부터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듯 아찔한 영상미로 파격 센세이션을 예고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예고편은 세계적인 섹시 디바 비욘세의 스페셜 리메이크 버전인 'Haunted'가 매혹적인 비트의 사운드로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날 가까이 하지마, 당신만 상처 받을 거야”라는 대사는 앞으로 전개될 '그레이'와 '아나스타샤'의 파격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 시킨다. 이 중에서도 특히 “내 취향은 아주 분명해…당신을 더 알고 싶어”라는 대사와 함께 “깨어나 본능과 마주하라”는 의미심장한 카피는 이번 영화가 기존 멜로 영화들과는 차별화된 독보적인 영화임을 표현하는 동시에 역사상 가장 짜릿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아슬아슬한 두 주인공의 짜릿한 엘리베이터 키스 장면, 서로의 마음을 속삭이는 장면, 차에 치일뻔한 '아나스타샤'를 구해주거나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하는 '그레이'의 완벽한 모습은 여성들의 로망을 자극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원작 대박! 영상 대박! 완전 심쿵! 오늘 잠 다 잤음”(wlgud0***) “이런 로맨스는 진짜 역대급이다!”(rina***) “정말 그레이는 하나하나가 내 마음을 뒤흔들어 놓는다!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음”(mee2***) 등 여성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책에서 표현하지 못한 상상 그 이상의 비주얼을 완벽히 재현한 파격적인 베드신 장면이 그대로 삽입되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두 남녀의 위험한 만남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장면들은 비욘세의 음악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마치 한편의 광고나 뮤직비디오를 보는 것 같은 뛰어난 영상미를 보여주며 기대를 높인다.
 

한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북미 최대 영화 티켓 판매 사이트 중 하나인 '판당고'에서 발표한 2015년 최고의 기대작 베스트 5에 선정됐다. 이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등 할리우드 SF 블록버스터 시리즈에 이은 유일한 멜로 장르라 눈길을 끈다.

현대 여성들에게 완벽한 일탈을 제공할 매력 그 이상의 파격 로맨스로 흥행 센세이션을 일으킬 최고의 화제작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오는 2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