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에 '가오갤'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마블 히어로 무비의 신세계를 연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감독: 제임스 건 | 출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가 레고로 만들어진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레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레고 포스터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다섯 캐릭터를 레고로 표현해 색다른 귀여움을 선사한다. 캐릭터들의 살아 있는 표정부터 포즈, 의상, 무기까지 레고로 완벽하게 재현한 레고 포스터는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으며 신선한 재미를 느끼게 한다.
특히 우주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레고 우주선과 캐릭터들은 보는 이들의 구매 욕구까지 자극할 정도이다. 여기에 '드랙스'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가 본인의 캐릭터 레고를 들고 있는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거구의 데이브 바티스타와 엄지 손가락보다도 작은 사이즈의 드랙스 레고의 상반된 모습이 담긴 것은 물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데이브 바티스타의 반전 매력까지 만날 수 있는 것. 이렇듯 레고 포스터를 통해 깨알 재미를 전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 속에 100만 관객을 돌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레고 포스터를 공개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관객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며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