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도 반한 '쿰바'의 매력 대공개

등록일 2014년08월11일 15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온 킹, 잠베지아 제작진의 신작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감독: 앤서니 실버스톤│주연:제이크 T.오스틴, 안나소피아 롭, 캐서린 테이트, 리암 니슨, 로렌스 피쉬번)'이 노홍철의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추천 영상 속에는 영화의 홍보대사를 맡은 노홍철의 내레이션 더빙 장면과 함께 '쿰바'의 매력에 푹 빠진 듯한 노홍철의 추천 메시지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가득 채운다.
 

무한 긍정의 아이콘으로 많은 이들에게 해피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노홍철은 쿰바: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의 홍보대사를 맡은 뒤, 실제로도 영화의 주인공 쿰바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노홍철이 추천하는 쿰바의 첫 번째 매력은 '강한 모험심'이다. 자신의 반쪽 줄무늬를 찾기 위해 홀로 모험을 떠난 쿰바는 위기의 상황을 씩씩하게 헤쳐 나가는 모습으로 강인한 매력을 뽐낸다. 두 번째 매력은 '뛰어난 친화력', 쿰바는 처음 보는 동물 친구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고, 서스럼 없이 말을 거는 등 뛰어난 친화력을 과시한다. 이런 친화력으로 쿰바는 '마마브이', '브래들리'와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고, 뗄 수 없는 친구 사이가 되기도 한다. 마지막 매력은 '엄청난 용기'. 쿰바는 자신의 반쪽 줄무늬를 얻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홀로 떠나게 되고, 자신을 노리는 '팡고'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용감하게 마법의 연못을 찾아간다. 이렇게 특별한 매력을 지니며 노홍철의 마음까지 완벽하게 접수한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캐릭터부터 스토리까지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는 팔색조의 매력으로 올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라이온 킹, 잠베지아 제작진의 신작으로 올해 최고의 애니메이션 탄생을 알리고 있는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몸의 반쪽만 줄무늬가 있는 얼룩말의 모험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다양한 아프리카의 동물들이 선사하는 색다른 재미로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