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의 반전 매력이 담긴 고품격 흑백 화보 대공개

등록일 2014년05월02일 17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파격적인 멜로 영화 '인간중독'을 통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배우 송승헌의 반전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고품격 파격 멜로이다. [맥스무비] 5월호를 통해 그 동안 봐왔던 배우 송승헌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송승헌은 인간중독에서 한 여자를 향해 지고지순한 사랑을 바치는 순정남 김진평의 애절한 눈빛과 함께 진한 사랑의 고뇌가 담긴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영화 인간중독의 배경이 되는 1969년으로 되돌아간 듯 모두 흑백 스틸로 이루어져, 클래식한 품격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송승헌이 그 동안 신예 임지연, 김대우 감독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환상적인 호흡과 강력한 케미를 보여줬다면, 이번 화보에서는 보다 인간 송승헌에 집중해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진솔한 매력을 더욱 깊게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뤄진 인터뷰에서 그는 "진평을 연기하고 나니까 앞으로의 연기자 인생에서 봤을 때 뭔가 큰 짐을 내려놓은 기분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나한테 자신감이 생겼다는 게 가장 큰 자산인 것 같다"라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전해 영화 인간중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인간중독은 오는 5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