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블랙 위도우는 독립적이고 똑똑한 여성"

등록일 2014년03월17일 17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3월 26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에 대한 특별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어벤져스'에 이어 쉴드의 요원으로 활약하는 ‘블랙 위도우’를 위한 특별 영상으로, 그녀를 연기한 스칼렛 요한슨과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직접 캐릭터에 대해 설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어벤져스’의 홍일점으로서 여러 히어로들과 함께 뉴욕 사건을 해결했던 그녀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파트너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둘은 여러가지 임무를 함께 수행해 왔어요. 서로에 대해 점점 알아갔죠”라며 둘의 파트너쉽에 대해 언급했다. 크리스 에반스 역시 “캡틴과 블랙 위도우는 아주 다른 캐릭터예요. 안어울리는 한 쌍이죠”라며 그녀에 대한 복합적인 감정을 드러내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 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를 쉴드로 불러들인 ‘닉 퓨리’ 역의 사무엘 L. 잭슨은 그 둘이 여러 사건을 함께 겪었음을 언급하며 “그런 둘의 관계가 시험대에 오른다”고 말해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둘의 관계가 위기에 놓일 것임을 암시했다.

끝으로 스칼렛 요한슨은 ‘블랙 위도우’에 대해 “산전수전 다 겪은 아주 강하고, 독립적이고, 똑똑한 여성”이라고 평하며 “캐릭터의 그런 면을 많이 살렸다”고 말해 그녀가 연기하는 ‘블랙 위도우’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블랙 위도우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어벤져스'에 이어 ‘블랙 위도우’의 대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오는 3월 26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