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 'SuperStar SMTOWN', NCT 태용의 미니앨범 '샤랄라' 타이틀곡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6월07일 10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달콤소프트는 7일, ‘SuperStar SMTOWN’(슈퍼스타 에스엠타운)에서 지난 6월 5일 발매된 NCT 태용의 첫 미니앨범 ‘SHALALA’(샤랄라)의 타이틀곡 ‘샤랄라’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태용은 지난 5일, 첫 미니앨범 ‘SHALALA’(샤랄라)를 발매했다. 그 동안 음악 공유 플랫폼 등으로 자작곡을 꾸준히 공개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었던 태용은 이번 ‘SHALALA’ 앨범에 수록된 7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한층 더 깊어진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선보였다. 특히 동명의 타이틀곡 ‘샤랄라’는 ‘평소의 나도 샤랄라 하다’는 의미가 담겨있는 곡으로, 노래와 가사, 퍼포먼스 등 모든 부분에 오직 태용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멋이 담겨있어 발매 직후부터 팬 및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맞추어 SuperStar SMTOWN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6월 1주차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태용의 신곡 ‘샤랄라’와 슈퍼주니어-M 조미(ZHOUMI)의 신곡 ‘Mañana (Our Drama) (Feat. 은혁)’ 등 2곡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신곡 뿐만 아니라 태용과 조미의 신보 콘셉트와 잘 어우러지는 신규 디지털 한정 테마 카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곡 ‘샤랄라’ ‘Manana’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오는 14일 오후 2시(KST)까지 SuperStar SMTOWN에 접속하면 ‘TAEYONG 신규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 ‘ZHOUMI 컴백 미션 이벤트’를 통해 각각의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해당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신곡의 디지털 테마 카드를 포함한 각종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미션 기간에만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로비 배경이 지급되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