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양대 앱 마켓 출시... 韓日 동시 서비스

2023년05월25일 10시1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를 한국과 일본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최재영 대표를 필두로 게임 업계에 잔뼈가 굵은 개발자들이 대거 운집 한 빅게임스튜디오가 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는 타이틀이며,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RPG다.

 

두 주인공 아스타와 유노가 마법세계의 정점인 마법제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소년 애니메이션 특유의 뜨거운 전개와 감동을 선사하며, 3D 카툰 렌더링 기법으로 구현한 개성 넘치는 4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투에서는 다양한 개성과 스킬효과를 가진 캐릭터들로 짜릿한 전략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합격기와 필살기 등 화려한 연출이 전투의 재미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다양한 콘텐츠에서는 활약 가능한 캐릭터들이 달라 캐릭터 선택에 대한 깊이를 주며, 애정도 시스템을 통해 모든 캐릭터를 태생 등급과 상관없이 최고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어 육성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자별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일주일 동안 선물하며, 게임 계정을 생성한 이후 공식 포럼에 로그인을 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해 캐릭터 수집 및 육성에 적극 도움을 줄 예정이며,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기념 선물 인연 소환권x10 이 추가 지급된다.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 AESF 동아시...
[인터뷰]넥슨 '카스온라인' 여름 대규모 업...
애니박스 신규 애니메이션 '도원암귀' 7월 ...
컴투스 'MLB 라이벌' 출시 2주년 맞이 대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