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게임즈 '에브리게임', 'The Crypto Launchpad'와 MOU 체결

등록일 2021년10월22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성게임즈(SAMSUNG GAMES)의 배치규 대표가 암호화 프로젝트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회사인 The Crypto Launchpad와 EVERY GAME의 에브리게임 플랫폼의 성공을 위해 협력을 하며, 그간 The Crypto Launchpad에서 지행한 프로프로젝트와 앞으로 진행할 프로젝트 간 시너지를 위해 각자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rypto Launchpad는 모든 새로운 암호화 프로젝트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이다. 토큰 개발에서 신규 상장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지원한다. 고객이 공식보다 낮은 가격으로 세계 최고의 거래소에 코인/토큰을 신규 상장 할 수 있도록 돕는 선도적인 에이전시이다. The Crypto Launchpad의 전담 블록체인 전문가는 암호화 관련 비즈니스에 대한 획기적인 개념을 철저히 분석, 브레인스토밍, 아이디어화 및 실행한다.

 

삼성게임즈(SAMSUNG GAMES)의 에브리게임(EVERY GAME Platform) 플랫폼의 확장과 성공을 위해 마케팅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지원과 다양한 프로젝트 및 재단들과의 협력을 논의하고 정보를 공유한다. 그리고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위한 준비와 협력 프로젝트들의 지원 등 다각적인 지원이 주요 핵심이라 전했다.

 

삼성게임즈(SAMSUNG GAMES)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에브리게임(EVERY GAME)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이용자에게 신뢰성과 안정성을 주는 것을 목표한다. 기존 게임 이용 환경과 거의 동일한 환경을 준비해 최상의 서비스를 선사할 방침이다. 현재 베타 버전으로 게임 2종을 결제 테스트 중이다. 블록체인 독점 판권 게임은 10종이 계약돼 있으며 순차적으로 서비스 예정이다.

 

에브리게임은 ERC-20 기반의 EGAME 코인을 결제 암호화폐로 사용한다. 사용자들은 이를 플랫폼 내 EGM(EVERY GAME Money)으로 전환해 에브리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에게 중요한 수수료 문제 해결과 원만한 게임 실행 보장을 위해 글로벌 상위 블록체인 기술 업체와 협력을 논의 중이다. 수수료 절감을 위해 EGAME 코인을 다른 블록체인 기반으로 변경하는 것도 논의 중에 있다.

 

에브리게임은 거시경제학의 지급준비금 제도(fractional reserve system)와 같은 뱅킹 시스템을 적용해 암호화폐 발행량의 15%를 배분해 최대한 안정적인 흐름을 보장할 계획이다. 주요 국가에서 지급 준비율은 일본은 0.8%, 미국 0%, 한국 7%를 기록하고 있다.

 

아울러 게임 상 모든 데이터에 대해 삼성SDS 넥스레저 유니버셜(SAMSUNG SDS Nexledger Universal) 기술과 넥스레저 엑셀러레이터(Nexledger Accelerator) 기술이 적용된 하이퍼렛저를 이용해 블록체인화할 예정이다.

 

추후 결제, 예치, 광고, 정산, 운영 관리, 아이템 거래, 커뮤니티 등의 구현을 준비하고 있다. 콘텐츠 공급자와 이용자의 편의 및 재미를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협력 파트너로는 블록체인 기술 및 보안 업체 Slowmist, 광고 솔루션 업체 Longyun technology  (UNION Platfrom), 블록체인 전문 투자 기관 FF Capital, 마케팅 회사 LINKWORLD LTD, 암호화 투자자 및 프로젝트를 위한 공개 토큰 런치패드 DAOstarter, 디지털 자산 거래소 플랫폼 Huobi Indonesia,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Gamechain.com, 디파이, NFT, GameFi 탈중앙화 밈토큰 YooShi, 디파이 생태계 개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루고 있는 Defi Monster 프로젝트가 있으며, 블록체인 플랫폼에 꼭 필요한 곳들과 협력해 EVERY GAME Platform을 탄탄히 준비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