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힐러비, 영국 V&A와 단독 뷰티 라이선스 'V&A 뷰티' 론칭

2021년10월13일 11시2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넷마블의 자회사인 넷마블힐러비(대표 백영훈)가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ictoria and Albert Museum, 이하 V&A)과 단독 글로벌 뷰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인 'V&A 뷰티(V&A Beauty)'를 공식 론칭했다.

 

V&A 뷰티는 뷰티/헬스 비즈니스에 대한 계획을 밝힌 넷마블이 넷마블힐러비 설립 후 처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이자, 영국 V&A 뮤지엄이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출시하는 첫 뷰티 브랜드라는 점에서 업계 관계자는 물론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V&A 뷰티는 V&A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로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다. 이를 위해 영국 왕립협회로부터 자문을 받은 허브 성분을 포함해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 폴리테놀을 개발했다.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넷마블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한다. 제품 디자인의 경우 V&A가 소장한 예술 작품을 반영했다. V&A의 Head of Licensing & Business Development(라이선스 및 사업개발총괄)인 Lauren Sizeland은 "V&A가 소장한 섬유, 벽지, 패션 일러스트, 사진 등의 컬렉션 중 V&A 뷰티의 제품 성분과 특성을 고려하여 양사가 각 제품에 가장 적합한 패턴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V&A 뷰티는 이번 론칭을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다채로운 MD상품(아티스틱 컬렉션) 등을 공개했다. 대표 제품은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50ml, 5만20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구매 시 정식 굿즈 증정(V&A 아트워크 토트백, V&A 아트워크 코스터, V&A 안티옥시던트 웰컴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넷마블힐러비 백영훈 대표는 "V&A 뷰티는 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넷마블힐러비는 V&A 뷰티를 시작으로 넷마블의 IT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뷰티 사업을 국내 및 해외 시장을 대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넷마블힐러비의 청사진을 밝혔다.

 

V&A 뷰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구매는 V&A 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튜디오리코 모바일게임 '신화급 귀속 아...
BNEK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올즈 저스티...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게이밍 체어 ...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즌 2 업...
스마일게이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