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게임즈 배치규 대표, 탈중앙화 밈토큰 YooShi 프로젝트 콘텐츠 인큐베이팅 조직 첫 CEO 확정

등록일 2021년09월30일 15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성게임즈(SAMSUNG GAMES)의 배치규 대표가 글로벌 디파이, NFT, GameFi 탈중앙화 밈토큰 YooShi 프로젝트의 콘텐츠 인큐베이팅 조직 YooShi Labs 첫 번째 CEO로 확정되었다.
 
YooShi Labs는 디지털 콘텐츠의 발굴, 인큐베이팅, 투자, 기술 지원 등 YooShi 프로젝트의 자원을 이용해 지원을 할 예정이며, 선택된 디지털 콘텐츠는 25만 명이 넘는 YooShi 이용자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YooShi는 협력 업체 중 WEB3.0 시대의 독립 게임 인큐베이터인 YooShi Labs에 게임 개발자에게 완전한 GameFi 게임 디자인 시스템과 기술 지원을 제공하여 게임 개발자가 블록체인 게임 개발을 보다 쉽게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에 SAMSUNG GAMES의 배치규대표가 적임자라고 생각해 확정하였다고 전했다.

 

YooShi는 DeFi와 NFT를 결합한 블록 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엔터테인먼트 일뿐만 아니라 진화적 변화를 가져올 새로운 경제 모델이기도 하다. 이를 위해 'GameFi : Play To Earn'이라고 부른다.

 

YooShi 메타버스는 수많은 하위 게임 세계로 구성된다. 이 하위 세계는 커뮤니티 사용자의 공동 힘에 의해 건설 될 것이다.

 

YooShi의 커뮤니티 사용자는 "Play to Earn"이라는 새로운 경제 모델에 참여한다. "Play to Earn"이라는 경제 모델 하에서 playing은 일과 부산물이 될 수 있다. YOOSHI는이 경제모델의 긍정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기축통화이다.

 

YooShi 프로젝트는 커뮤니티 기반에 의해 공정하게 발행된 MEME 토큰이다. 프로젝트는 다양한 재미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수익성 기회를 제공한다. YOOSHI는 100% 진정한 탈중앙화 프로젝트로써 재단 팀원이 보유한 물량이 전혀 없으며, 프라이빗 세일도 진행하지 않았다. 또 그 어느 누구도 토큰의 프라이빗 키를 소유하지 않고 있다. YooShi는 “YooShi= Static Rewards, LP Acquisition, Manual Burn!”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

 

YooShi는 지난 5월 15일에 Pancakeswap에 상장되었으며, Pancakeswap에 상장된지 1시간여만에 2천여 홀더 수를 보유하게 되었으며, 재단의 발행계획에 따라 2%의 물량을 소각진행 하였다. 현재 홀더수는 25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추가로 물량을 계속 소각 진행하고 있다. 5월 17일 핫빗 코리아 글로벌 첫 런칭 이후 LBANK와 Bilaxy 등 다양한 거래소에서 YOOSHI를 상장하고 있다. 

 

YooShi는 5월 17일 상장 이후 1000%의 가격상승폭을 보이고 있다. 현재 홀더수도 25만명을 돌파하였으며, 글로벌 텔레그램 커뮤니티 회원은 11만명을 돌파하였으며, 트위터도 12만명을 돌파하였다. 또한 Pancakeswap에 공급된 유동성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처럼 급성장하는 YooShi 프로젝트의 추가 대형거래소 상장 여부와 DOGE, SHIB를 뒤이은 제3의 MEME 프로젝트가 될지 여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삼성게임즈(SAMSUNG GAMES)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에브리게임(EVERY GAME)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이용자에게 신뢰성과 안정성을 주는 것을 목표한다. 기존 게임 이용 환경과 거의 동일한 환경을 준비해 최상의 서비스를 선사할 방침이다. 현재 베타 버전으로 게임 2종을 결제 테스트 중이다. 블록체인 독점 판권 게임은 10종이 계약돼 있으며 순차적으로 서비스 예정이다. 

 

에브리게임은 ERC-20 기반의 EGAME 코인을 결제 암호화폐로 사용한다. 사용자들은 이를 플랫폼 내 EGM(EVERY GAME Money)으로 전환해 에브리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에게 중요한 수수료 문제 해결과 원만한 게임 실행 보장을 위해 글로벌 상위 블록체인 기술 업체와 협력을 논의 중이다. 수수료 절감을 위해 EGAME 코인을 다른 블록체인 기반으로 변경하는 것도 논의 중에 있다.

 

에브리게임은 거시경제학의 지급준비금 제도(fractional reserve system)와 같은 뱅킹 시스템을 적용해 암호화폐 발행량의 15%를 배분해 최대한 안정적인 흐름을 보장할 계획이다. 주요 국가에서 지급 준비율은 일본은 0.8%, 미국 0%, 한국 7%를 기록하고 있다.

 

아울러 게임 상 모든 데이터에 대해 삼성SDS 넥스레저 유니버셜(SAMSUNG SDS Nexledger Universal) 기술과 넥스레저 엑셀러레이터(Nexledger Accelerator) 기술이 적용된 하이퍼렛저를 이용해 블록체인화할 예정이다. 

 

추후 결제, 예치, 광고, 정산, 운영 관리, 아이템 거래, 커뮤니티 등의 구현을 준비하고 있다. 콘텐츠 공급자와 이용자의 편의 및 재미를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협력 파트너로는 블록체인 기술 및 보안 업체 Slowmist, 광고 솔루션 업체 Longyun technology  (UNION Platfrom), 블록체인 전문 투자 기관 FF Capital, 마케팅 회사 LINKWORLD LTD, 암호화 투자자 및 프로젝트를 위한 공개 토큰 런치패드 DAOstarter, 디지털 자산 거래소 플랫폼 Huobi Indonesia,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Gamechain.com, 디파이, NFT, GameFi 탈중앙화 밈토큰 YooShi, 디파이 생태계 개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루고 있는 Defi Monster 프로젝트가 있으며, 블록체인 플랫폼에 꼭 필요한 곳들과 EVERY GAME Platform을 탄탄히 준비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