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 한국어 번역판 11월 26일 발매 확정

등록일 2020년09월16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Nintendo Switch 용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한국어 번역판)을 2020년 11월 26일에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가 결정된 Nintendo Switch 용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한국어번역판)은 Nintendo 3DS 용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되었던 인기 작품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과 국내에 발매되지 않았던 '태고의 달인 쿵딱쿵 신비한 대모험' 두 가지 게임을 모아 함께 선보이는 작품이다.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에서 플레이어는 동이를 조작해서 전 세계를 모험하고, 태고를 사용한 연주 리듬 배틀로 적과의 대결을 펼친다. 익숙한 '연주 모드'는 물론 'Gurenge'나 'Marigold', 'Pretender' 등 화제의 최신곡도 추가하여, 기존 수록곡을 포함해 130곡 이상 즐길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 특유의 모션 조작을 지원해 풍성한 콘텐츠와 함께 실감 나는 연주를 체험할 수 있다. 본 작품은 1인 전용 게임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