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오브스톰 '방주지령' 신규 스테이지 '광란의 연못'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12월04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의 3번째 콜라보레이션 '데이트 어 라이브' 시즌 1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스테이지 '광란의 연못'을 업데이트 하였다.
 

방주지령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IP '데이트 어 라이브'에 대한 콜라보레이션 시즌1을 진행하면서 갤럭시스토어 12세 버전 오픈과 원스토어 18세 성인 버전 사전예약에 들어가면서 수집형 RPG를 즐겨하는 유저들에게 관심과 기대를 가장 많이 받고 있는 게임이다.
 
'데이트 어 라이브'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게임 내 이벤트 참여만으로 UR 등급인 요시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콜라보레이션에서도 '혜자'라는 타이틀을 '방주지령'이 얻고 있는데 금일 업데이트 된 신규 스테이지에서도 UR 등급인 '크툴루'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방주지령'하면 '혜자'라는 공식이 유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러한 매주 방대한 업데이트 외에 주목받고 있는 행보가 있는데, 그것은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방주지령' 18세 버전이 아닐까 싶다. 지난 번 공개된 내용에서 한국과 중국 일본등 '방주지령'이 서비스되고 있는 국가 중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서비스 진행된다고 밝혔는데, 이러한 소식을 접한 많은 국내 유저와 해외 유저들의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데이트 어 라이브' 시즌1에 대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스테이지 '광란의 연못'을 오픈하게 되었다. 어령사 여러분들의 많은 도전과 참여 부탁드리며, 차주에 오픈할 '방주지령' 18세 버전에 아직 사전 예약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사전 예약에도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와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시, UR등급 요시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원스토어 사전 예약을 통해 '방주지령 18세' 버전을 전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플레이해 볼 수 있는 만큼, 아직 사전 예약을 하지 않았다면, 원스토어 사전 예약을 하여 혜택을 미리 받아 두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