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도루코 '세븐나이츠 리버스' 협업 제품 판매 실시

2025년06월23일 10시5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도루코와 제휴해 콜라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PACE 3D 모션 면도기(1개) △PACE 3D 모션 4입날(2개) △PACE 3D 모션 3입날(1개) △쿨링 쉐이빙폼 구성이며 오늘(23일)부터 도루코 네이버 직영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펫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루비 700개’가 포함된 도루코 X 세븐나이츠 리버스 7777 쿠폰을 증정한다.

 

현재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에이스와 [전설] 레이첼을 제공하며, 영웅 소환 이용권 최대 20개를 제공하는 ‘웰컴 출석 이벤트’ 및 10일마다 전설 영웅, 30일마다 스페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게임 공식 모델로 가수 '비비'가 선정돼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IPX(구 라인프렌즈), 40만 글로벌 팬 사로...
아크시스템웍스 로그라이크 벨트스크롤 액...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