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 신작 부...
2025년 8월 넷째 주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에서는 신작 부재로 상...
넷플릭스 '케데헌' 싱어롱 버전...
취재
[금주의 게임일정] 넷마블 MMOR...
취재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
비트&스톡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출시 4.5주년 기념...
판 스튜디오 신작 '듀엣 나이트 어비스', 특별 ...
전설 포켓몬 3종 등장, '포켓몬 카드 게임 Pock...
넷마블 최고 기대작 MMORPG '뱀피르', 8월 26일...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유네스코한국위원회...
글로벌 게이머 이목 집중, 카카오게임즈 신작 '...
그라비티 'PAX WEST 2025' 참가...PC 및 콘솔 ...
"작은 움직임으로 큰 변화 만든다" NHN, 임직원...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T1 꺾은 kt 롤스터, 플레이오프...
kt 롤스터가 T1을 꺾고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했다. BNK ...
캡클라우드 신작 전략 RPG '얼...
캡클라우드(대표 CHOI ERIC SEUNG)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
PC방 점유율 종합 2위 기록, 20주...
더블유게임즈, 여성 유저 중심의 ...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출시 ...
판 스튜디오 신작 '듀엣 나이트 어...
전설 포켓몬 3종 등장, '포켓몬 카...
넷마블 최고 기대작 MMORPG '뱀피...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유네스...
글로벌 게이머 이목 집중, 카카오...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인사] 넵튠 강율빈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 정욱 대표는 님...
넵튠은 31일 이사회를 열고 강율빈 대표를 넵튠의 단독 대표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정욱 대표는 님블뉴런 각자대표로 선임됐다. 이번 이사회 결정은 넵튠이 영위하는 비즈니스 영역에 대한 역할과 책임을 명확히 ...
2025-07-31
[부고] PNN 허새롬 편집장 시부상
[인사] 넥써쓰, 핀테크 전문가 안중현 부사장 ...
[칼럼]'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서브컬처 게임 ...
[인사] 소니코리아 키타지마 유키히로 신임 대...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 강화... 상장시 밝혔...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레벨 인피니트 'INTO THE INFINITE' 쇼케이스에서 신작 및 ...
레벨 인피니트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게임스컴 2025’에서 ‘인투 더 인피니트(INTO THE INFINITE)’ 쇼케이스를 열고 ▲데이비 x 존스 ▲덴 오브 울브즈 ▲드레드 메리디안 ▲듄: 어웨이크닝 ▲다잉 라이트: 더...
2025-08-22
모든것이 파괴되는 현실같은 전장을 담다. EA ...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으로 ...
'로스트아크' 첫 미디어아트 전시회 '빛의 여정...
[포토]전국 '밀레시안' 킨텍스에 집결... 넥슨 ...
'MSI'를 위한 마지막 준비 과정, 한화생명 선수...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T1 꺾은 kt 롤스터, 플레이오프 진출 확정 '2025 LCK'...
캡클라우드 신작 전략 RPG '얼큰삼국' 정식 출시...
PC방 점유율 종합 2위 기록, 20주년도 거뜬한 '서든어...
더블유게임즈, 여성 유저 중심의 글로벌 게임 포트폴...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출시 4.5주년 기념 커피...
판 스튜디오 신작 '듀엣 나이트 어비스', 특별 방송 8...
전설 포켓몬 3종 등장,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신...
넷마블 최고 기대작 MMORPG '뱀피르', 8월 26일 정식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유네스코한국위원회, 소외...
글로벌 게이머 이목 집중, 카카오게임즈 신작 '갓 세...
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NDC14]"언제 터질지 모르는 핵폭탄 관리, 원격지원에 해...
넥슨 최고의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서비스 중인 네오플 TD팀 강덕원 파트장, 김상기 개발자가 '안정적인 대규모 패치를 위한 원격지원 서비스' 강연을 통해 게임 개발의 어려움과 개발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원격지원 서비스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공개했다."게임 개발은 언제 터...
2014-05-29
[NDC14]'모든 성공이 운?' 민용재 대표, 성공 비결을 말하...
"포트리스를 시작으로 넥슨에서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마비노기 등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데에는 운의 역할이 컸다"YJM엔터테인먼트의 민용재 대표는 28일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14)에서 기조강연 '게임 사업의 과거와 미래, 그리고 뒷 이야기'를 통해 지난 15년 간의 이...
2014-05-29
'한 달 먼저 찾아온 월드컵 열기' NHN엔터, 풋볼데이 페스...
NHN엔터는 28일, 서울 청담동 프라이빗시네마에서 간담회를 갖고 '풋볼데이'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로드 투 브라질, 풋볼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했다.이날 자리에선 사전 응모로 초청된 50여명의 유저와 정인영 아나운서, NHN블랙픽 임상범 이사 등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풋볼데이'의 업데...
2014-05-29
[NDC14]온라인게임의 해외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
넥슨지티의 바람팀 기획파트의 정영권 과장이 '온라인게임 해외서비스 - Step by Step'이라는 제목으로 28일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14)에서 발표를 진행했다. 정영권 과장은 발표를 통해 '계약', '준비', '론칭', '서비스' 네 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별로 밟아야 할 절차와 필요한 요소 및...
2014-05-28
[NDC14]아프리카TV 김정렬 팀장 "정보만 제공하는 방송의 ...
“이제 정보제공만 하는 방송의 시대는 끝나가고 있습니다. 게임 방송은 변화하고 진화하고 있습니다”아프리카 TV 플랫폼사업팀 김정렬 팀장이 판교에서 개최된 ‘NDC14'를 통해 게임 방송의 현주소와 미래를 전망했다.김정렬 팀장은 “게임 방송은 우리의 삶을 변화시...
2014-05-28
[NDC14]"게임은 서비스업", '에브리타운'은 어떻게 롱런할...
'에브리타운' 개발을 책임진 피버스튜디오 최영근 팀장이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4(NDC14)에서 에브리타운이 오랜 기간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했다. 그가 밝힌 에브리타운의 장수 요인은 논게이머의 특성을 이해하고 논게이머들에게 맞춘 개발 및 마케팅을 진행했다는 것이다...
2014-05-28
[NDC14]세계 유일, '바람의 나라' 복원 작업은 어떻게 진...
넥슨의 대표작 '바람의나라'가 1996년 서비스 초기 버전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27일 진행된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4(NDC14)의 '바람의나라 복원 프로젝트' 세션에서는 NXCL의 대표인 최윤아 넥슨컴퓨터박물관 관장과 저스트나인 이효진 이사 그리고 배정현 이사가 나와 바람의나라의 복원...
2014-05-28
[NDC14]"게임, 한국이 세계와 겨룰 수 있는 유일한 소프트...
한국 인터넷 도입 30년, 그 중심축이 됐던 전길남 박사(카이스트 명예교수, 게이오대 객원교수)가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NDC14'에 참여해 소프트웨어 산업의 중요성과 게임 규제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Internet - Past, Present and Future(인터넷- 과거, 현재, 미래)'...
2014-05-27
[NDC14]'돈슨?' 넥슨 최고 경영자들이 말하는 넥슨과 게임...
NXC 김정주 회장, 넥슨 코리아 박지원 대표, 넥슨 재팬 오웬 마호니 대표가 꿈꾸는 온라인 세상은 무엇일까?넥슨의 대표들이 직접 발표에 나선 기조강연 ‘게임회사 CEO의 역할’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정주 회장이 직접 사회자로 나서며 딱딱한 형식의 대화가 아닌 진솔하고 솔...
2014-05-27
[NDC14]"전길남 박사님 모셔서 영광" 김정주 회장, 깜짝 ...
NXC 김정주 회장이 판교에서 개최된 'NDC 2014'에 깜짝 참석해 화제다.김 회장은 27일 공공지원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전길남 박사의 기조강연 ‘Internet, Past Present and Future’에 깜짝 등장해 전 박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김 회장은 기조강연에 앞서 시작사...
2014-05-27
[NDC14]"게임 표절. 현행법상 불법으로 보기 힘들어"...
성황리에 개최중인 '2014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exon Developers Conference 2014)에서 '게임제작 및 서비스에 있어서 지적재산권법 이슈'라는 제목으로 강연이 이루어졌다. 강연을 맡은 김윤명 박사는 본격적인 발표에 앞서 "게임에 있어서 지적재산권법이란 공정한 경쟁을 유도하며,...
2014-05-27
[NDC14]송재경 대표 "'콘솔게임의 미래? 여전히 없다"...
엑스엘게임즈 송재경 대표가 콘솔 게임이 미래가 없다는 생각에 변함이 없음을 드러냈다.송 대표는 5월 27일,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4(NDC 2014) 기조강연자로 나서 자신의 MMORPG 개발 경험과 다음 MMORPG는 어떤 것이 될지에 대한 의견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엑스엘게임즈의 차기 M...
2014-05-27
[NDC14]'체크포인트' 넥슨개발자컨퍼런스 14, 27일 개막...
넥슨(대표 박지원)이 주최하는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4 (Nexon Developers Conference 2014, 이하 NDC 14)'가 27일 성황리에 개막했다.올해로 8회째를 맞는 NDC는 국내 외 게임 개발자들을 비롯해 학계,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게임산업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공론의...
2014-05-27
[NDC14]개발팀 5명 레진 엔터, 성공비결 중 하나는 '구글...
서비스 시작 1년 만에 100만 회원을 모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온라인 웹툰 유통업체 레진엔터테인먼트가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4(NDC 2014)에서 구글앱엔진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발표했다. 구글앱엔진은 구글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서비스다.레진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6...
2014-05-27
'역사적' 다음카카오의 탄생, 1위 네이버는 어떻게 볼까...
26일 'IT-모바일 역사에 길이 남을만한 인수합병'이 성사됐다. 국내 모바일 메신저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카카오와 포털업계 2위인 다음이 합병을 선언한 것.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가 합병 계약을 체결하고, 26일 통합법인인 '다음카카오'의 출범...
2014-05-27
<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현장]독일 쾰른 '게임스컴' 현장에 나...
[원더페스]첫 국내 개최된 '원더페스티...
[원더페스]첫 개최된 조형물 종합 전시...
구자철과 인생네컷 찍으러 한국행? 프...
“지휘관님 댄스는 'DORO'에게 배우세...
화제의동영상
레벨 인피니트 'INTO THE INFINITE' 쇼케이...
모든것이 파괴되는 현실같은 전장을 담다. ...
[지스타24] 크래프톤 '딩컴투게더' 개발자 ...
[지스타24] 크래프톤 '프로젝트 아크'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