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프리카티비(TV), 결승전 진출자 가릴 'GSL 시즌3' 4강 진행

등록일 2019년09월18일 10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9 마운틴듀 GSL 시즌3'의 결승 진출자를 가릴 4강이 시작된다.

 

아프리카TV는 18일(수)과 21일(토) 양일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9 마운틴듀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시즌3 코드S' 4강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4강에는 박령우(Dark), 이병렬(Rogue), 조성호(Trap), 조성주(Maru)가 진출했다.

 

18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4강 1경기에서는 박령우와 이병렬의 '저그 동족전'이 예고되어 있다. 지난 시즌 공허의 유산 첫 저그 우승을 거머쥔 박령우가 GSL 2연속 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GSL 8강 징크스'를 깨고 4강 진출에 성공한 이병렬이 기세를 이어 생애 첫 GSL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1일(토) 오후 1시부터 열리는 4강 2경기에서는 같은 팀(진에어 그린윙스)에 소속된 조성호와 조성주 간 '팀 내전'이 펼쳐진다. 지난 시즌 준우승을 차지했던 조성호가 GSL 5회 우승에 도전하는 '패왕' 조성주를 꺾고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또한 서로의 실력을 잘 알고 있는 같은 팀 소속 선수들이 벌이는 대결인 만큼 더욱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GSL 시즌3 4강 경기는 18일(수) 오후 6시 30분과 21일(토) 오후 1시에 각각 생중계된다. 대회 전 경기는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과 네이버, 유튜브, 트위치 등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2019 마운틴듀 GSL 시즌3 코드S' 대회 현장을 찾는 모든 방문객은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대회 운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