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마영전 인기, 중국에서도 대단하네

2011년07월29일 01시41분
게임포커스 정혁진 기자 (holic@gamefocus.co.kr)

넥슨 '마비노기영웅전'의 인기가 '차이나조이 2011'에서도 통했다. 넥슨은 세기천성을 통해 '차이나조이 2011'에 부스를 꾸미고 '마비노기영웅전'을 비롯한 자사의 게임들을 홍보했다.

이날 부스에는 '리시타', '이비' 등 '마비노기영웅전'의 캐릭터 코스프레가 메인무대에 등장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그밖에 넥슨은 '카트라이더', '마비노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을 비롯해 올 여름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서든어택' 등 인기게임 5종을 세기천성과 샨다 부스를 통해 출품했다.

이와 함께 올 4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세 번에 걸쳐 중국에서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서든어택'이 올 여름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샨다 부스에서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해 중국 유저들의 인기 몰이에 나선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블리자드, '하스스톤'에 신규 미니 세트 '...
엔픽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친구초대 ...
SOOP,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아동 및 청소년...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