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몬스터헌터 월드' 판매량 500만 장 돌파 '폭발적 흥행', 역대 최다 판매량 달성하나

등록일 2018년01월30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캡콤의 신작 '몬스터헌터 월드'의 흥행 돌풍이 매섭다.

캡콤의 수렵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 '몬스터헌터 월드'의 판매량이 다운로드 콘텐츠 포함 500만 장을 돌파했다. 폭발적인 흥행에 '몬스터헌터 월드'가 과연 역대 '몬스터헌터 시리즈' 중 최다 판매량을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캡콤에 따르면, 29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Xbox One 기기 전용 '몬스터헌터 월드'의 판매량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포함해 500만 장을 돌파했다. 이번 판매량은 역대 몬스터헌터 시리즈들이 출시 3일 동안 기록한 판매량 중 최다 기록이다. 캡콤측은 "맵 사이의 로딩이 없는 오픈월드 시스템, 공중 액션, 데미지 표시 등의 새로운 요소와 글로벌 동시 론칭을 통해 전세계의 팬층을 확보한 것이 '몬스터헌터 월드'의 역대 최다 판매량의 비결로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몬스터헌터 월드'는 캡콤의 인기 시리즈인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가정용 기기로는 9년 만의 신작이다. 플레이어들은 신대륙을 조사하는 조사단원이 되어, 미지의 땅을 탐사하고 거대한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헌터로도 활동할 수 있다.

한편, 캡콤은 2018년 봄에 일본 지역에서 최고의 헌터를 가리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몬스터헌터' 시리즈를 소재로 한 영화를 제작하는 등 전세계의 '몬스터헌터' 시리즈 팬들을 확보하는데에 주력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