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6]조이시티 PlayStation4 '3on3 프리스타일' SIEK 통해 지스타 참가

등록일 2016년11월17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자체 개발한 PlayStation4 게임 '3on3 프리스타일'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를 통해 지스타에 참가한다.

조이시티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SIEK의 부스를 통해 자사 첫 콘솔 진출작 '3on3 프리스타일'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최대 6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3on3 프리스타일' 전용 시연대를 마련하고, 기념품을 제공하는 대결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3on3 프리스타일'은 길거리 농구를 모티브로 한 자사 대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의 새 시리즈다. 콘솔과 콘트롤러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축했으며,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원작 특유의 그래픽과 스트릿 감성을 잘 살렸다.

특히 1대의 기기로 최대 3명이 접속할 수 있는 로컬 멀티 플레이 기능을 구현해 팀워크가 핵심인 스포츠 게임의 묘미를 극대화한 것이 강점이다.

조이시티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3on3프리스타일'의 아시아 지역 정식 발매 일정을 전격 발표한다. 또, 관람객을 대상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런칭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