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14]'팩맨 고스틀리 어드벤쳐2' 트로피 컴플릿 어려워졌다

등록일 2014년09월20일 16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콕임즈에서 '팩맨' 시리즈 개발을 책임진 코모리 쿠니토 프로듀서

반다이남코게임즈에서 '팩맨' 시리즈 개발을 책임진 코모리 쿠니토 프로듀서가 신작 '팩맨 고스틀리 어드벤쳐2'가 전작에 비해 트로피 획득 난이도가 올라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모리 프로듀서는 '팩맨 챔피언십', '팩맨 대시', '팩맨 고스틀리 어드벤쳐' 등의 개발을 지휘한 개발자.

전작인 팩맨 고스틀리 어드벤쳐는 3D 애니메이션 방영에 맞춰 개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누렸다. 시리즈 2편에서는 애니메이션과 다른 오리지널 스토리를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전작의 경우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지만, 팩맨 고스틀리 어드벤쳐2는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전작에 없던 미니게임들이 추가됐다

팩맨 고스틀리 어드벤쳐에서 게이머들은 애니메이션의 무대가 되었던 각 월드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미니게임, 보스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경험할 수 있다.

코모리 프로듀서는 "전작에서는 프리카메라를 도입했지만 이번에는 고정카메라를 채택해 보다 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했다"며 "적을 먹고, 특수공격을 하는 등 팩맨 고유의 액션을 잘 살린 게임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설명했다.

코모리 프로듀서가 '팩맨 고스틀리 어드벤쳐2'으 액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한편 팩맨 고스틀리 어드벤쳐2의 트로피 난이도는 전작에 비해 어려워질 것으로 보인다. 전작의 경우 트로피 난이도가 쉬워 PSN 트로피 순위를 두고 경쟁하는 게이머들 사이에 필수게임이 된 바 있다.

코모리 프로듀서는 "반복 플레이가 가능해 게임을 잘 못하는 분들도 클리어까지 가는 건 쉬울 것"이라며 "하지만 트로피/도전과제 컴플릿은 쉽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