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지스타 2010' 티아라와 만나요

등록일 2010년11월15일 14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18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 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 2010’ 위메이드관에서 진행될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NED(네드)>,<창천2>,<프로젝트 고블린>,<펫츠(Petz)>,<마스터 오브 디펜스>등 신작 5종 게임을 선보이는 위메이드관은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해 지스타 기간 동안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9일(금) 오후 2시 반과 20일(토) 오후 3시, 이틀에 걸쳐 위메이드관에는 프로게임단 <폭스>의 장재호, 박세정, 전태양, 이영한 선수 등 스타 플레이어들이 총 출동해 팬사인회 및 관람객들과의 신작게임 대결을 펼치게 된다.

또한 마지막 날인 21일(일) 오후 2시에는 인기그룹 ‘티아라’가 위메이드관을 찾아 신작 게임들을 체험하고 무대인사와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작년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팬미팅으로 큰 호응을 받았던 것처럼, 올해도 현장 분위기를 한층 북돋울 것으로 기대된다.

2차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한 <창천2>의 유저간담회도 20일(토) 오후 5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야외 전시장에서는 <NED(네드)>의 코스튬 플레이를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무대에서는 수시로 퀴즈 타임과 각 게임별 이벤트가 펼쳐지며 신작 게임들의 로고가 담긴 스피커와 목베개, 에코백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노트북 및 컴퓨터 주변기기 등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위메이드 지스타 2010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위메이드 지스타 2010 공식 홈페이지(http://gsta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