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지스타서 열강온라인2 등 신작 4종 공개

등록일 2010년11월05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오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BEXCO) 개최되는 지스타2010에 전시관을 마련하고 4종의 신작 온라인게임을 선보인다고 5일(금) 발표했다.

올 한해 다양한 온라인게임을 런칭하며 한국 게임시장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게임포털 엠게임은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 열혈강호온라인2, WOD, 워베인, 리듬&파라다이스 등의 신작 온라인게임을 전격 공개하고 다가오는 2011년 게임 사업의 포문을 미리 열 계획이다.

특히 이번 지스타에서는 엠게임 최고의 기대작 ‘열혈강호온라인2’의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코믹무협게임으로 한국 뿐 아니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린 전작 ‘열혈강호온라인’의 명성을 뛰어넘기 위해 준비되고 있는 새로운 스토리와 내공이 느껴지는 무협 액션의 스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WOD, 워베인, 리듬&파라다이스 등 신작 게임 3종의 게임은 지스타 플레이 버전을 마련하고 지스타에서 함께 한다. ‘드래곤’을 소재로 한 온라인게임 ‘WOD’는 지스타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것으로 ‘드래곤’을 컨트롤 하며 기존의 판타지 소재의 게임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방대한 게임 세계와 컨트롤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비공개테스트 중인 와일드 판타지 온라인게임 ‘워베인’과 댄스로 즐거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캐주얼 온라인게임 ‘리듬&파라다이스’도 체험존을 마련하고 유저들과 흥겨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엠게임은 이번 지스타 출전을 통해서 2010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게임을 통해서 2011년을 미리 준비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며 무엇보다도 열정을 다해 준비되고 있는 열혈강호온라인2를 비롯한 다양한 신작게임들을 지스타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게임인의 한 사람으로써 무척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B2B에서 출품작을 비롯하여 아르고, 발리언트, 애니멀워리어즈 등 올해 주목 받은 신작게임들의 해외 수출을 위해 다양한 해외 업체 및 파트너사들과의 협상을 계획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