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25]기대작 '명일방주: 엔드필드' 출품한 그리프라인, 부스에는 시연 위해 모인 관람객들로 인산인해

등록일 2025년12월06일 14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리프라인이 서브컬처 게임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기대작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AGF 2025'에 참가했다.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인기 서브컬처 모바일게임 '명일방주'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3D 전략 RPG로, 독특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게임성 그리고 서브컬처 게임 이용자들에게 어필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까지 갖춰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AGF 2025' 현장에서는 현재 2차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인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PC 버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대가 마련됐다. 많은 서브컬처 게임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신작인 만큼, 다수의 시연 PC가 마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연을 위해서는 이미 5일 오전부터 2~3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긴 대기열이 형성됐다. 이는 베타 테스트에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이용자들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보기 위해 부스를 찾았기 때문으로 보인다.

 








 

게임의 시연 외에도 부스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우선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전반적인 부스의 컬러 테마와 폰트가 눈에 잘 띄고 완성도가 높도록 구성되었으며 '프로토콜 코어'도 실물 크기로 구현해 두었다.

 

또 게임 속 캐릭터들로 분장한 코스프레 모델들의 멋진 퍼포먼스, 현장에서 수령 가능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관리자는 외쳐라!' 퀴즈 이벤트, '마블 아겔로미레를 처치하라!' 타임어택 보스 대항전, 미션 완료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출시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월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와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시연을 위해 인기 테마파크 급의 대기열이 형성될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룬 '명일방주: 엔드필드' 부스의 사진을 모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