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액션 명장면 BEST 4 공개

등록일 2025년07월17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화 <슈퍼맨>이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액션 명장면 BEST 4를 공개했다. 

 

‘슈퍼맨’의 압도적인 고공 액션 & ‘저스티스 갱’의 아찔한 합동 액션 개시
첫 번째 액션 명장면은 메트로폴리스를 뒤흔드는 괴수에 맞서는 ‘슈퍼맨’의 고공 액션 시퀀스다. 압도적인 크기와 강렬한 불길을 내뿜는 괴수의 등장으로 초토화된 도심, ‘슈퍼맨’은 무너지는 건물 사이를 빠르게 나르며 시민들을 구하고 심지어 작은 동물들까지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이 과정에서 괴수가 뿜어내는 불길을 뚫고 상공을 나르는 ‘슈퍼맨’의 압도적인 고공 액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쾌감을 자아낸다. 오직 ‘슈퍼맨’만이 보여줄 수 있는 전매특허 고공 액션이 고스란히 담긴 만큼, 극 초반부터 시원시원한 액션이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괴수의 공격을 막기 위해 투입되는 ‘가이 가드너’와 ‘미스터 테리픽’, ‘호크걸’의 아찔한 합동 액션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팀으로 움직이지만, 어딘가 엉성한 팀워크를 뽐내며 괴수에 맞서는 ‘저스티스 갱’의 모습은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웃음까지 안기며 명장면으로 손꼽혔다.

 





 

‘렉스 루터’가 설계한 ‘주머니 우주’
두 번째 명장면은 ‘렉스 루터’의 계략에 의해 ‘주머니 우주’ 속 감옥에 갇힌 ‘슈퍼맨’이 거대한 블랙홀에 빨려 들어갈 위기의 순간, 기지를 발휘하는 액션 장면이다. 그가 갇힌 ‘주머니 우주’는 ‘슈퍼맨’만큼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는 군사 간부들부터 온몸을 녹여버리는 무시무시한 강, 게다가 거대한 블랙홀까지 있어 살아나오는 것조차 장담할 수 없다. 모든 시공간을 초월하는 이곳에서 ‘슈퍼맨’은 자신을 무력화시키는 ‘크립토나이트’로부터 어떻게든 벗어나려 발버둥 친다. 또한 함께 감옥에 갇힌 초능력자 ‘메타몰포’ 그리고 그의 아들 ‘조이’와 함께 탈출하려 노력하는데, 그 과정에서 블랙홀의 강력한 힘에 빨려 들어갈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이한다. 제임스 건 감독 특유의 미장센이 돋보이는 공간 속 ‘슈퍼맨’이 블랙홀에서 탈출하기 위해 펼쳐지는 숨 가쁜 액션은 관객들의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명장면으로 꼽혔다.

 


 

레전드 히어로 ‘슈퍼맨’ VS 강력한 숙적 ‘렉스 루터’
세 번째 명장면은 ‘슈퍼맨’과 ‘렉스 루터’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 장면이다. ‘렉스 루터’는 자신의 최정예 메타휴먼 집단인 ‘플래닛워치’로 ‘슈퍼맨’을 무너뜨릴 계획을 세운다. ‘슈퍼맨’의 DNA를 그대로 복제해 만든 ‘울트라맨’과 몸을 자유롭게 변신시킬 수 있는 ‘엔지니어’를 앞세워 ‘슈퍼맨’을 한계까지 몰아붙인다. ‘렉스 루터’는 그간 쌓아온 ‘슈퍼맨’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로 그의 공격을 완벽히 분석하고,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 싸우는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자신의 기지에서 부하들을 진두지휘하고 조종하는 모습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오싹함마저 자아낸다. 자신의 모든 전투 능력을 간파 당한 ‘슈퍼맨’, 그리고 그를 극한으로 몰아붙이는 ‘렉스 루터’의 대결은 ‘슈퍼맨’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더욱 집중하게 해 영화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이 명장면은 극 중에서 가장 타격감 짙은 묵직한 액션들이 가득 담겨 있는 시퀀스로 여느 장면보다 관객들에게 강렬한 재미를 선보인다.

 


 

최강 액션 듀오 ‘슈퍼맨’과 ‘크립토’가 장식하는 화려한 피날레
마지막 명장면은 ‘슈퍼맨’과 슈퍼독 ‘크립토’가 완성시키는 피날레 액션이다. ‘렉스 루터’와 마지막 대결을 앞두고 ‘슈퍼맨’은 끝을 헤아릴 수 없는 어마어마한 수의 메타휴먼 부대와 마주하게 된다. 360도로 회전하며 빠르게 적들을 물리치는 장면은 ‘슈퍼맨’이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슈퍼히어로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며 그의 압도적인 위상을 보여준다. 이 장면에서 마침내 맹활약하는 슈퍼독 ‘크립토’의 모습도 절대 놓쳐선 안 된다. 기존의 말썽꾸러기 가득했던 이미지와 달리 강한 힘과 날쌘 비행으로 ‘슈퍼맨’과 협력하여 모든 적들을 통쾌하게 물리치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더없이 큰 쾌감을 선사한다. 

 


 

한편 <슈퍼맨>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인 '슈퍼맨'이 세상을 파괴하려는 최악의 적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로 국내외 뜨거운 호평 속 이번 주에도 더 높이 흥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맨>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