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미디어협회, 2022년 1~2월 이달의 기자상 시상식 진행... 본지 박종민 기자 1월 기자상 수상

등록일 2022년04월21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게임미디어협회(KGMA, 회장 이택수)와 한국게임기자클럽(KGRC)이 지난 18일, 2022년 2월부터 3월까지 총 2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달의 기자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는 “[신년기획]진흥과 규제의 갈림길에 선 한국의 'P2E' 게임, 정부는 어떤 선택을 할까”라는 기사로 1월 이달의 기자상에 선정됐다. 심사위원들은 P2E(Play to Earn) 게임이 글로벌 게임시장에서 거부할 수 없는 트렌드가 된 만큼, 해당 장르의 게임들을 여전히 사행성으로 규정, 규제하고 있는 우리 정부의 전향적인 자세를 촉구한 박종민 기자의 기사를 높이 평가했다.

 

2월 이달의 기자상으로 선정된 데일리게임 이원희 기자는 “20대 대선 후보들 게임공략 비교해 보니”라는 기사를 통해 20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세 후보의 게임공략을 분석했다. 이 기사는 심사위원들로부터 많은 공략 중, 게임분야를 발라 후보별 차이를 알기 쉽게 정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와 한국게임기자클럽이 매달 선정하는 이달의 기자상은 양질의 기사 작성 및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당월 가장 우수한 기사를 작성한 소속 기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게임업계 전문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는 이 외에도 한국 게임산업의 올바른 성장과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에 기여하려는 목적으로 각종 토론회와 강연회, 점프업G, 게임 오브 지스타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