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화보

게임쇼를 더 뜨겁게, 지스타 2011 부스걸

2011년11월13일 09시45분
게임포커스 지스타 특별취재팀 (desk@gamefocus.co.kr)

국내 최대의 게임축제 '지스타 2011'도 어느덧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다. 

'지스타'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이번 지스타 게임전시회는 최단 기간 내 부스 판매 기록 및 가장 많은 업체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그동안 참가를 선언하지 않았던 일본의 게임사 '세가'가 B2C관에 최초로 참가 신청을 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이번 '지스타'에 대한 열기는 그 어느때보다 뜨겁다.











 

CFK 6월 발매 앞둔 '길고양이 이야기: 야옹...
스토브, '러브 딜리버리 & 러브인 로그인'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블리자드, '하스스톤'에 신규 미니 세트 '...
엔픽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