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탱크타는 섹시 여전사, 지스타에 떴다

2011년11월10일 13시54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워게이밍넷은 오늘(10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월드오브탱크' 홍보를 위해 게임컨셉에 맞게 홍보모델을 여군으로 분장시켰다.
 
워게이밍넷은 러시아에 기반을 둔 회사답게 러시아 미녀모델과 함께 국내 톱클래스 모델의 의상을 탱크걸 컨셉으로 정해서 홍보활동을 나서고 있다. 워게이밍넷은 관람객을 위해 매 시간 5~10분간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있다.
 
지스타 관람객은 “작년 같은 경우 모델들의 지나친 노출로 게임보다는 모델만 기억이 났다”며 “군복을 입은 모델이 밀리터리 게임을 연상할 수 있게 해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월드오브탱크'는 국내 출시전인 해외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대형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그간 입소문으로만 알려진 월드오브탱크는 사실감 있는 그래픽과 실제 전투와 유사한 게임조작방식으로 전세계적으로 1,200만 이상의 유저가 즐기고 있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친구초대 ...
SOOP,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아동 및 청소년...
카카오게임즈와 파이드픽셀즈, '그랑사가 ...
일본에서 인기있다는 '스텔라 블레이드', ...
원스토어, 가정의 달 기념 '게임 30% 포인...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