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트라게임즈, '북바운드 브리게이드'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 결정

등록일 2019년11월20일 17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CEO)가 디지털테일즈(Matteo Palumbo,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 플랫폼으로 메트로이드바니아 게임 '북바운드 브리게이드(Bookbound Brigade)' 한국어 번역판의 정식 발매를 결정했다.

 

'북바운드 브리게이드'는 문학작품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드림팀을 결성해 위기에 빠진 문학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내용을 다룬 메트로이드바니아 장르의 게임이다. 정교한 픽셀아트로 표현된 귀여운 비주얼이 인상적인 '북바운드 브리게이드'는 서유기의 '손오공', 흡혈귀 '드라큘라', 원탁의 기사 '킹 아서', 의적 '로빈후드',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 등 친숙한 인물들이 히어로가 되어 모험에 동참한다. 이들은 다양한 모습의 '대형(포메이션)'을 갖춰 움직이는데, 대형(포메이션)에 따라 능력이 달라진다.

 

'대형(포메이션)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핵심이 되는 시스템으로, '북바운드 브리게이드' 플레이에 활력을 더해주는 요소가 될 것이다.

 

게임 속 히어로들은 각기 다른 테마의 다양한 스테이지를 탐험하며, 앞을 가로막는 몬스터들과 싸우면서 새로운 스킬을 습득하는 등 점차 성장해간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스킬을 습득하면 지금까지 갈 수 없었던 새로운 지역을 탐험할 수 있게 되고, 보다 자유롭고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북바운드 브리게이드'는 2020년 초 발매를 목표로 개발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보도자료 외에도 홈페이지 및 소셜 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통해 추가로 공개 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