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11월 7일 출시, 금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18년09월17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PC MMORPG '로스트아크'의 론칭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의 사전예약 일정 및 공개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오전 11시 스마일게이트 그룹 이사회 권혁빈 의장의 환영사로 시작되었으며 로스트아크의 개발을 총괄해온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와 금강선 디렉터가 참석해 사전예약 일정 및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서비스의 주요 스팩과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이날 론칭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 일정은 오는 11월 7일이다. 공개서비스에서는 지난 FINAL CBT를 통해 수렴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핵앤슬래시 장르의 핵심인 전투의 완성도와 밸런스가 개선되며 이동속도 증가, 탈것의 탑승제한 지역 해제 등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Final CBT 이후 진행된 집중적인 FGT에서 별도의 게임밸런스 타입을 테스트 하는 등 최종 담금질을 통해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로스트아크의 사전예약은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칭호, 한정판 카드, 한정판 아바타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모험을 시작하는 영웅들의 이야기가 담긴 신규 CG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로스트아크의 중장기 서비스를 위한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도 함께 공개되어 공개서비스 이후 더욱 발전해 나갈 로스트아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 일정을 발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 세상의 RPG를 사랑하는 모든 팬 여러분께 로스트아크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온 만큼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