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토탈 워: 아레나' 개발자 일지 '영웅' 편 공개

등록일 2017년06월09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개발 중인 역사 배경 무료 팀 전략 게임 '토탈 워: 아레나(Total War: ARENA)'의 영웅 시스템을 소개하는 개발자 일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개발진이 '토탈 워: 아레나'에서 플레이어들이 선택할 수 있는 영웅들의 특징과 역사적 고증을 거쳐 해당 영웅을 개발해 낸 과정이 담겨있다.

'토탈 워: 아레나'에 영웅으로 등장하는 전설적인 인물은 모두 고유한 특성을 지니고 있어, 어떤 영웅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확연히 달라진다. 또한 개별 전투의 진행에 있어서도 차이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전략적 선택의 폭이 넓어져 풍부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번 영상은 워게이밍 내부 영상 제작팀인 '워게이밍TV'의 인터내셔널 프로젝트 팀장인 루크 넬러(Luke Kneller)이 사회를 맡아 개발팀이 팬들로부터 받은 질문에 답하는 질의응답 형태로 진행됐다.

한편, '토탈 워: 아레나'는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와 '워게이밍 얼라이언스'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풍부한 개발 경험이 집약되어 개발되고 있는 타이틀로, '토탈 워' 시리즈의 팬 뿐만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도 박진감 넘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