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파이널판타지7 리버스' 디럭스 에디션, 팬심 충족시키는 알찬 구성의 한정판

등록일 2024년02월29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FINAL FANTASY VII REBIRTH)가 정식 출시됐습니다. 스퀘어에닉스 간판 시리즈 '파이널판타지' 시리즈 신작으로, 시리즈 팬들과 RPG 마니아들이 가장 기다려온 타이틀입니다.

 



 

팬들의 관심이 큰 타이틀이었던 만큼 한정판인 '디럭스 에디션'의 인기도 높았습니다. 스퀘어에닉스에서 출시에 앞서 자신있게 프리뷰를 진행해 기자도 참가했는데, 퀄리티와 볼륨 모두 원작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도 남을 정도의 웰메이드 게임이었습니다.

 

프리뷰에 참가한 사람들이 대개 비슷한 느낌을 받고 좋은 평가를 하며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에 대한 기대가 더 커진 것 같고, 뒤늦게 디럭스 에디션을 찾는 팬도 많은 상황입니다.

 



 

디럭스 에디션을 웃돈을 받고 판매하는 소위 '되팔이'들도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스퀘어에닉스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퀄리티에 대한 자신감으로 넉넉한 수량을 준비해 아직 정가에 구입할 수 있는 매장도 있으니 웃돈을 주고 사기 전에 정식 판매처를 알아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그건 그렇고 이번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의 디럭스 에디션은 팬심을 충족시켜주는 알찬 구성으로 잘 나왔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패키지 소장파라면 선호도가 높을 스틸북에 미니 OST와 아트북까지...

 



 

OST 분량이 조금 적고 아트북이 핸드북 사이즈라는 점이 팬으로서 조금 아쉽지만 OST는 별도로 구입할 각오를 미리 하고 있었고, 아트북은 크기가 조금 작은 대신 내용은 충실합니다.

 



 

140기가가 넘는 대용량 게임인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가 데이터 디스크와 플레이 디스크, 2장의 디스크로 나왔기에 스틸북은 양면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귀여운 초코보 이미지가 들어간 컵홀더와 기념 카드는 소소한 부록이지만 팬심을 자극하는 아이템으로, 디럭스 에디션 구입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 디럭스 에디션의 내용물을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