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모바일게임 'A.C.E', 13일 국내 CBT 실시

등록일 2017년06월09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A.C.E(ALLIANCE OF CHAMPIONS AND EMPIRES)'의 국내 CBT를 실시한다. 게임빌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 유저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여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국내 CBT는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 간 진행된다. 특히, CBT 기간 중 7일 간 출석하는 신청자들에게는 글로벌 출시 후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빌은 'A.C.E'의 플레이 영상도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에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천상대전'과 함께 게임 내 주요 캐릭터와 전투 장면이 담겨있으며, 왕국을 건설하고 영웅들을 성장시켜 천상대전에서 승리하는 게임의 핵심 재미를 40초 분량에 영상에 담아내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도 오픈했으며, 공식 카페에서는 앞으로 게임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소식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A.C.E'는 게임빌과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의기투합하여 세계 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게임으로, 'RPG'와 'SLG' 두 장르를 융합한 하이브리드형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캐릭터 성장 및 전략적인 진형 배치를 통해 상대를 침략, 약탈하는 유저 간 경쟁이 핵심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