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6]'매직: 더 개더링' 지스타 2016 참가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6년11월17일 20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즈브로코리아는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이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6'에 참가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장 B2C 홀 E03에 위치한 매직 부스에서는 부스 체험과 함께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는 스탬프 미션을 진행한다. 부스 스탬프 미션은 매직 부스 사진 찍기, 매직 듀얼 튜토리얼 진행하기, 매직 카드로 매직 배우기, 매장 정보 얻기, 페이스북 혹은 네이버 포스트 이벤트 참여하기 등 총 다섯 가지로 이루어지며,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다섯 가지 미션을 모두 완수한 사람에게는 매직 해적모자와 입문자용 60장의 카드인 '웰컴덱'을 증정한다.
 
또한 지스타 행사 기간 중 11월 19일(토) 매직 부스에서는 플커덱 마스터 챌린지의 본선 경기인 8 vs 8 지역 팀 대항전이 진행된다. 플레인즈워커덱(플커덱)은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본 덱 60장과 더불어 덱 강화에 필요한 부스터팩 2개가 포함된 매직 초보자용 제품이다. 지스타 개최에 앞서, 전국 16개 매직 매장에서는 '플커덱 마스터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매장 챔피언십 예선전이 진행됐다.

60장의 니사, 찬드라 플레인즈워커덱을 바탕으로 수도권 및 중부, 남부권에서 예선을 우선적으로 실시했으며, 예선전 우승자에게는 지스타 초청권과 매장 대표로 지스타에서의 지역 팀 대항전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제공했다. 이에 따라 지스타에서는 수도권팀 8명과 중부, 남부권팀 8명이 플커덱 마스터 챌린지 본선을 펼친다. 대결은 현장에서 제공받은 플레인즈워커덱으로 진행된다. 싱글매치 후 승자가 많은 팀이 승리하며, 동점 시 대표 1명이 추가로 대결해 승부를 가린다. 매직팬을 위한 일종의 축제의 장으로 승패에 상관없이 기본 상품을 제공하며, 우승팀 전원에게는 추가로 특별 매직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부산에 위치한 매직 공식 매장에서 매장 연계 프로모션인 '부산 더 개더링'을 진행한다. 먼저 부산에 위치한 4개의 매직 매장을 방문해 매직을 배우고 멤버십에 가입한 사람에게 매직 로고가 새겨진 고급 스마트폰 아이링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플레인즈워커덱 리그, 매직 리그 등 매직의 초보자 이벤트에 참여하면, 카드 슬리브, 부스터팩 등의 푸짐한 경품을 매장별로 다양하게 제공한다. 두 미션은 같은 매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첫 번째 미션을 완수한 후에만 두 번째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오프라인 행사 외에도, 매직: 더 개더링의 한국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포스트에서 지스타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벡스코 내 매직 부스 위치인 'E03'을 지스타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와 네이버 포스트에 지스타 참가 응원 메시지 보내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여 온라인에서도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 스마트폰 아이링 및 초보자용 웰컴덱을 증정한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세계적인 게임축제 지스타를 통해, 관람객들이 매직: 더 개더링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시며, 더 많은 분들이 매직의 매력을 보다 생생하게 느끼고 새롭게 배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