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 기념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믹스: 판다리아의 안개' 적용

2024년05월17일 14시5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 이하 용군단) 10.2.7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이벤트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믹스: 판다리아의 안개'(World of Warcraft Remix: Mists of Pandaria)를 5월 17일 적용했다.

 

3월 용군단 10.2.6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벤트 약탈폭풍(Plunderstorm)에 이어 10.2.7 콘텐츠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믹스: 판다리아의 안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길었던 20주년 역사를 기념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 신선한 요소를 가미해 다시 한번 플레이어들의 품에 선사하는 게임 내 이벤트다.

 


 

PvE에 집중한 신규 이벤트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믹스: 판다리아의 안개에서는 판다리아의 안개 확장팩 기준 모든 지역과 몬스터, 퀘스트, 보상이 개편되어 1~70 레벨링을 더욱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모든 던전 및 공격대도 이용 가능해 10 레벨부터 옥룡사를 기점으로 일반 난이도 던전에 입장할 수 있고, 레벨이 오를수록 새로운 던전이 개방되고 60 레벨부터 영웅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35~70 레벨은 공격대를 공격대 찾기 및 일반 난이도로 도전할 수 있고, 70 레벨부터는 영웅 난이도가 개방된다. 귀속 기간도 하루로 단축된다.

 

장비 아이템 시스템 또한 개편되어 모든 레벨 구간에서 퀘스트, 상자, 몬스터, 우두머리 등 각종 경로를 통해 강력한 장비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최대 아이템 레벨은 기존 판다리아의 안개에 적용됐던 조정 수준을 뛰어넘는 556으로, 플레이어는 강력한 존재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법사가 수도사의 구르기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등 보석을 장착해 직업에 변화를 주는 능력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활성화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용권이나 게임 시간이 활성화된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며, 약탈폭풍과 마찬가지로 용군단 클라이언트에서 본편과 분리되어 출시된다. 무료 체험 계정은 최대 20레벨까지 즐길 수 있고, 그 이후로는 이용권이나 게임 시간을 구매해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믹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이미지 자료는 프레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