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초차원액션 넵튠 U' 한국어화 버전 스크린샷 공개

등록일 2014년11월14일 18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 '초차원액션 넵튠 U'의 한글화 작업이 완료된 되어 금일(14일) 한국어화 버전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초차원액션 넵튠 U'는 게임 업계가 모티브인 인기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의 새로운 스핀오프 작품으로, 기존의 RPG 장르를 벗어나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직접 넵튠 일행을 조작해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적을 무찌르는 3D 액션 게임이다.
 
이번 작은 액션 게임이지만 철저하게 적을 무찌르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상쾌한 액션을 자랑한다. 간단한 조작으로 콤보를 이어나가는 것은 물론, 적을 띄워 올려 공중에서 전개하는 화려한 공중 콤보와 함께, 각 캐릭터마다 준비된 필살기를 사용해 다수의 적을 한 번에 물리칠 수도 있다.
 
또한 '여신화'나 '이그제 드라이브'등 기존 시리즈에서의 핵심 시스템들은 이번 작에서도 변함없이 등장하며, 친숙한 여신 및 여신 후보생들은 물론 신캐릭터로 실존하는 유명 게임 잡지의 의인화 캐릭터인 '덴게키코'와 '패미통'이 참전해 여신들과 함께 싸워나간다.
 
이 밖에도 이번 작에서는 2명의 캐릭터가 교대하면서 싸워나가는 '듀얼 배틀' 시스템과 일정 이상의 대미지를 입으면 의상이 파괴되는 '코스튬 브레이크'등 신규 요소도 준비되어 있다.
 
현재 한국어화 작업을 마친 '초차원액션 넵튠 U'는 발매를 위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며, 발매 일정 등에 대해서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초차원액션 넵튠 U'는 는 2014년 11월 20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G-STAR 2014의 SCEK 부스에서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와 함께 한국어화 버전으로 시연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