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씰룩' 시즌2 에이티즈(ATEEZ) OST 콜라보 전격 공개

등록일 2025년12월24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씰룩(SEALOOK)’ 시즌2의 OST에 글로벌 K팝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년 초 KBS 방영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씰룩의 글로벌 팬층과 K팝 팬덤을 동시에 겨냥한 프로젝트다.

 

특히, 이번 씰룩 시즌2 OST 가창은 글로벌 무대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증명한 그룹 에이티즈가 맡아 눈길을 끈다. 에이티즈는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 그랜드 아티스트와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2025’ 스테이지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되며 두 개의 대상을 거머쥐었으며, 지난 6월 미니 12집 타이틀곡 ‘레몬 드롭(Lemon Drop)’과 7월 발매된 에디션 앨범 타이틀곡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로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Hot 100’에 연속 진입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글로벌 인기 그룹이다. 이번 씰룩 시즌2 OST에는 홍중, 성화, 윤호, 우영 4명의 멤버가 참여해 깊이 있고 탄탄한 보컬로 애니메이션의 몰입도와 재미를 한층 극대화했다.

 

씰룩 시즌2 OST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는 작품 정체성을 상반된 매력의 두 트랙으로 선보인다. 오프닝곡 ‘미 크레이지(Me Crazy)’는 경쾌하고 펑키한 리듬을 활용해, 느리고 엉뚱해 보일 수 있는 순간들마저 나만의 특별한 이야기로 만들어가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씰룩의 매력을 경쾌하게 풀어낸다. 엔딩곡 ‘유어 저니(Your Journey)’는 감성적이면서도 웅장한 컨트리 록 장르로, 광활한 자연에서 모험하고 도전하는 씰룩의 여정을 그리며 두려움 없이 삶에 뛰어들자는 의미를 담았다.

 

에이티즈가 부른 ‘미 크레이지’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5시, ‘유어 저니’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씰룩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OST 앨범은 내년 1월 9일 멜론,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글로벌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누적 38억 뷰를 기록한 씰룩의 글로벌 인기에 에이티즈의 막강한 글로벌 팬덤이 더해져, 음악과 콘텐츠를 넘나드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씰룩은 더핑크퐁컴퍼니와 글로벌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밀리언볼트가 공동 제작한 국내 최초 3D 관찰 애니메이션으로, 언어와 문화의 장벽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한국·미국·호주·뉴질랜드·인도·싱가포르 등 전 세계 9개국 넷플릭스 ‘오늘의 Top10’에 등극했으며, 유튜브 19억 8,000만 뷰, 텐센트 비디오 6억 7,000만 뷰, 틱톡 7억 5,000만 뷰,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엑스 4억 1,000만 뷰 등 누적 38억 뷰를 기록하며 IP(지식재산권) 경쟁력을 입증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글로벌 인기 IP 씰룩과 세계적인 아티스트 에이티즈의 협업은 콘텐츠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는 동시에, 씰룩의 매력을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와 IP 확장을 통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