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ENHYPEN)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ENHYPEN WORLD: Eternal Moment)의 팝업스토어가 서울에 이어 일본과 중국에서도 개최된다.
종합 콘텐츠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7일까지 일본 도쿄, 중국 광저우와 상하이까지 총 3개 도시에서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의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인비테이션 프롬 밤피르’(INVITATION FROM VAMPIR)를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고 13일 밝혔다.
일본·중국 팝업스토어는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를 더욱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0월 16일 글로벌 론칭한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는 출시 후 구글플레이 스토어 별점 4.8점, 앱스토어 별점 4.7점을 기록 중이다. “진짜 퀄리티가 너무 좋다. 엔진이 아니더라도 한번 플레이해 보시는 것 추천드린다”, “멤버들 대화하는데 실제 말투나 그런 것도 반영이 된 것 같고, 멤버들 목소리랑 모습들 잔뜩 보면서 게임하니 좋다” 등 유저들의 리뷰도 이어지고 있다.
서울과 마찬가지로 일본과 중국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도 전 회차 무료로 운영된다. 일본 도쿄는 신오쿠보에 있는 ‘포토이즘 플레이’, 중국 광저우에서는 톈허구에 위치한 ‘톈허 시티 쇼핑센터’, 상하이에서는 징안구에 있는 쇼핑몰 ‘상하이 조이 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금일(13일)부터 온라인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일본 팝업스토어는 AirRESERVE를, 중국 팝업스토어는 WeChat 미니 프로그램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방문 당일 현장 예약도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게임을 다운로드만 해도 게임 내 재화가 담긴 쿠폰카드를 받을 수 있는 설치 인증 이벤트부터,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 공식 유튜브 콘텐츠로 소개된 같은 그림 찾기 게임 체험 등 현장에서만 참여 가능한 여러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엔하이픈 멤버들이 실제 착용한 뱀파이어, 파일럿 테마의 의상과 비하인드 사진 전시를 비롯해 락밴드 테마의 신규 MD 및 홀리데이 쿠폰카드 패키지 등이 마련돼 기대를 모은다.
테이크원컴퍼니 관계자는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를 향한 팬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중국과 일본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