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시즌 이벤트 '군단 리믹스' 적용

등록일 2025년10월10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에 정해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시즌 이벤트인 군단 리믹스(Legion Remix)를 적용했다.

 



 

군단 확장팩에서 선보인 기존 12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시간질주자 캐릭터를 생성하면 10~80레벨 구간대 성장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여기에 몇 가지 핵심 게임 플레이 변화도 추가됐다.

 

먼저 군단 리믹스에서는 판다리아의 안개 리믹스에서 선보인 망토와 보석 시스템을 벗어나, 오직 유물에만 집중한다. 힘을 얻는 주요 경로가 될 유물 무기(Artifact Weapons)는 강력한 속성 계통도를 공유하며, 5개의 경로(자연, 지옥, 비전, 폭풍, 신성)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디아블로'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야외 콘텐츠 플레이 방식인 영웅 세계 단계(Heroic World Tier)에서는 희귀한 적과 전역 퀘스트를 포함한 콘텐츠의 난이도를 높여 더 어려운 도전에 임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화+ 공략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시간에 바랜 쐐기돌(Timeworn Keystones) 던전도 추가, 빠른 성장 속도에 힘입어 보다 손쉽게 돌파할 수 있으며, 기존 군단 확장팩의 속성에 더한 새로운 속성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플레이어의 캐릭터 칸이 5칸 확장되며, 새로운 시간질주자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플레이어 피드백을 반영하여 판다리아의 안개 리믹스 이벤트와 달리, 플레이어가 원할 때 시간질주자 캐릭터를 내부 전쟁 확장팩으로 이전할 수 있게 되었다.

 

그 외에도 군단 전용 장비와 애완동물, 탈것, 이벤트를 맞아 추가된 요소들까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리믹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