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가 가을 시즌을 맞아 ‘두 유노 명조’ 팝업 트럭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한정된 공간에서 이용자를 맞이하는 형식이 아닌, 방랑자들이 생활하는 공간 속으로 직접 찾아가 교류한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팝업 트럭은 9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서울 홍대 2번 출구 앞과 부산 광안역 5번 출구 써드하우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서울 홍대에서는 블루 레몬에이드, 부산 광안역에서는 딸기 소프트아이스크림 등 캐릭터별 테마 메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는 귀여운 인형탈과 코스프레 캐릭터가 방문객을 맞이하며, 유동인구와 자연스럽게 짧은 상호작용을 통해 친밀한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팝업 트럭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띵조 고수의 전당’ 체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리딤코드와 갤럭시스토어 10%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랭킹 선착순 20명에게는 ‘욕조견 장식품’을 선물한다. 또한, 행사 종료 시점 기준 상위 랭킹 3명의 참가자에게는 갤럭시 Z 플립7, 갤럭시 워치8 클래식, 갤럭시 버즈3 프로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캔뱃지 제작소’에서는 유노, 아우구스타, 카멜리아, 양양 인형탈을 활용한 커스텀 캔뱃지를 직접 제작할 수 있고, 참가자에게는 제작한 캔뱃지와 함께 한정 리딤코드가 지급된다. ‘두유노명조 마스터’ 프로그램에서는 행사 내 3종의 리딤코드를 모아 인증하면 카멜리아 인형탈 부채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조수 촬영 창작 공모전’이 함께 열려, 인형탈·캔뱃지·부채 등 특정 요소를 포함한 사진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베스트컷 당첨자 60명(서울 30명, 부산 30명)에게는 파수인 일러스트 세트, RGB 라이트 마우스패드, 레코드 액세서리 등 특별 굿즈가 증정된다.
쿠로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신규 업데이트를 알리는 동시에, 이용자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명조 관계자는 “이번 서울 홍대와 부산 광안역에서 진행되는 팝업 트럭 이벤트는 누구나 가볍게 즐기면서도,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며, “가볍게 들러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