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영웅 온라인' 신규 캐릭터 '사신 무녀' 업데이트 및 여름 시즌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5년07월31일 11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에서 신규 캐릭터 사신 무녀 '루화'를 업데이트하고,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사신 무녀 루화는 신룡, 청룡, 백호, 주작 등 4대 신수의 힘을 활용한 강력한 무공과 다양한 보조 효과, 무작위 디버프를 구사하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전용 무기 ‘무령’과 ‘부채’를 사용하는 사신 무녀는 전용 지역 ‘영노’에서 여정을 시작해, ‘천운림’, ‘녹죽림’ 등을 거쳐 퀘스트 완료 시 초기 지역인 ‘장사’로 진입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8일까지 사신 무녀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성 우물의 정화수’ 이벤트에서는 사신 무녀 캐릭터로 이벤트 지역에 등장하는 금기의 영혼을 피한 뒤 ‘정화수’를 수집해 ‘신성 우물’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전달하면 특별 재화인 ‘신성의백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신 무녀 캐릭터로 일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전용 아이템과 보상을 제공하는 ‘육성 달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색 정화구로 정화하기’ 이벤트는 일정 시간마다 지급되는 ‘오색 정화수’를 ‘행운목’ NPC에게 반납하면 서버 전체에 공격력 및 방어력 증가 버프가 적용되는 서버 단위 혜택이 주어진다.

 

‘여름 불가사리 처치’ 퀘스트는 내강 지역에 출몰하는 이벤트 몬스터 ‘바다 불가사리’를 사냥해 획득한 ‘불가사리’를 여름도사 NPC에게 전달하면, 교환 아이템 ‘진주의 금전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추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금빛 해변 등불’, ‘영노침대’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신선한 여름 음식 만들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여름 과일 주머니’로 과일 요리를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한 요리는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 방어력 증가 등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엠게임 ‘영웅 온라인’ 사업부 유기명 실장은 “신규 캐릭터 ‘사신 무녀’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여름 시즌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즐길 거리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