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유저 감사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7월28일 09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28일,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유저들에게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여름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앙드레의 상자' 개봉 및 펫 합성 이력(2025년 3월14일부터 7월16일까지)이 존재하는 유저 모두에게 '윙·펫 재도전권'을 지급한다. 실패해 재료가 사라진 펫 합성과 윙 소환 상자에 대해 다시 한 번 기회를 제공한 것. 유저들이 시도한 최고 등급에 맞춰 재도전권이 지급됐다. 유저들은 추가 재화 투입 없이 재도전권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영웅~신화등급 윙·펫 획득을 노려볼 수 있다.

 

앞서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국내 서비스 1주년 특별 보상으로 지난 3월 재도전권을 지급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4개월만에 재도전권을 또 지급한 것은 유저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답하고,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다.

 

현재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신규 지역 업데이트 및 신서버 오픈 이후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는 역주행을 기록 중이다. 또한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7월24일자 업데이트에 무료 영입 캐릭터인 '카자라이네'의 밸런스 상향을 실시하는 등 모든 유저들이 누릴 수 있는 고객 친화 운영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