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SNS 본디, GS리테일과 봄 맞이 콜라보 프로모션 실시

등록일 2024년05월08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메타버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본디(Bondee)가 피크닉의 계절 봄을 맞이해 GS리테일과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피크닉 굿즈를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26일까지 우리동네GS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리동네GS 앱에서 GS25, GS더프레시 배달/픽업으로 누적 결제금액 7만 원 이상을 달성하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30명, 2등 100명 등 총 777명에게 특별히 제작한 피크닉 굿즈를 선물한다.

 

본디와 GS리테일은 협업의 일환으로 트렌디한 무드의 본디 캐릭터를 활용하여 피크닉 매트, 피크닉 체어, 피크닉 빅백, 키링 등 굿즈 4종을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1등에게는 굿즈 모두가 포함된 피크닉 4종 세트를, 2등부터 5등까지는 4종 중 일부 품목으로 구성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본디 앱에서 GS25 또는 GS더프레시 배달·픽업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일, 오픈 하루 만에 증정 수량 1,000장이 조기 소진된 1차 이벤트에 이어, 본디와 GS리테일은 총 8,000장의 쿠폰을 추가로 준비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저녁에 시작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본디 앱 내 스토어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선착순으로 둘 중 1매를 쿠폰 번호 형태로 랜덤 지급한다. 당첨된 쿠폰 번호는 우리동네GS 앱에 등록하여 할인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GS25 쿠폰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GS더프레시 쿠폰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7천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남기웅 본디코리아 운영총괄은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에 일가견 있는 GS리테일이 GS더프레시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편의점/수퍼마켓 온라인 통합 프로모션의 협업 파트너로 본디를 낙점한 만큼 본디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캐릭터 디자인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새로운 재미를 탐색하는 본디는 앞으로 소비자가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방면으로 확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디는 지난해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위치 기반 증강현실(AR)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버전을 공개한 바 있다. 기존 앱에서 가상 세계에 자신만의 공간과 아바타를 만들고 친구를 맺으며 창의적인 소통을 즐기도록 한 데 이어, 새로 추가된 AR 기능인 본(BON)과 버즈(BUZZ)로 현실 세계에 아바타를 남기거나 다른 유저가 남긴 아바타를 볼 수 있게 해 메타버스로 세상을 꾸미는 재미를 더했다. 이렇듯 현실과 메타버스를 잇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는 본디는,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로 더 많은 발견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