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IMC게임즈 '트리오브세이비어M' 시즌 서버 추가 부스트업 진행

2024년04월17일 14시1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이 2024년 4월 17일부터 시즌 서버 추가 부스트업을 진행한다.


시즌 서버는 강력한 혜택을 통해 신규 유저들이 빠르게 성장한 후 기존 서버로 통합되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성장 지원 서버로 경험치 및 드랍율 증가, 230개 동료 무료 영입권, UR 확정 선택권을 지급하고 있으며, 새롭게 UR 확정 선택권과 동료 성장 아이템을 포함한 선물이 추가 지급되어 한층 더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발맞추어 에피소드 16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새로운 에피소드에서는 신규 지역과 함께 캐릭터 최대 레벨이 140으로 확장되고, 그에 따라 더욱 강력한 던전과 보스가 등장한다.

 

에피소드 보스인 마군주 솔콤을 공략할 수 있으며, 신규 장비 파츠인 전설 등급의 허리띠를 제작할 수 있다.

 

새로운 동료 큐폴인 “벚꽃 유라테”의 영입도 함께 시작되어, 또 다른 귀여운 동료를 모아 모험을 진행할 수 있다. 벚꽃 유라테는 스킬 사용 시 벚꽃잎에 휘감기며 공격에 날카로움을 더하고 상처를 회복하는 효과를 주는 큐폴이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개발팀은 “이번 에피소드 16 업데이트에서는 여신의 강림을 기다리는 전승자를 도와 세상을 구하는 여정을 또 한걸음 진행하게 된다"라며, “시즌 서버의 성원에 보답하여 UR 등급 확정 선택권과 영웅 등급의 동료 성장 아이템을 준비했으니 즐겁게 플레이 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유니아나 7일부터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리뷰]일본産 하드보일드 TPS '킨키영무국'...
'바르셀로나의 심장' 푸욜, 넥슨 '2025 아...
'레드포스PC아레나' 강남역 웰치스 콜라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티엘비, 엔비디아 소캠 최대 80만장 도입... 소캠 신제품 개발 ...
쿠콘, 美 써클·테더와 스테이블코인 전략적 협업 논의 '강세'...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