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 구성품 및 가격 공개… '아로나' 빅스비도 추후 지원

등록일 2024년03월08일 17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삼성과 협업해 출시를 예고한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 액세서리 세트의 구성품 및 가격을 오늘(8일) 공개했다.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은 삼성의 새로운 스마트폰 '갤럭시 S24 울트라' 전용 액세서리를 한데 모은 콜라보 상품이다. 단 '갤럭시 S24 울트라' 기기는 포함되지 않는다.

 

이번 구성품 및 가격 공개에 앞서, 넥슨은 하루 전인 7일 '블루 아카이브' 김용하 총괄 PD가 특별 출연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용하 PD가 등장하는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영상에서는 핸드폰 케이스, 스트랩, 전용 배경화면, 무선 충전기, 아크릴 스탠드, 포토카드, 키링, 스티커 등 전용 액세서리 세트의 구성품으로 보이는 물품들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었다.

 



 

정식으로 공개된 액세서리 세트는 '블루 아카이브'의 마스코트 캐릭터 '아로나'의 고래를 형상화한 키트와 리본 마그넷 상자로 꾸며졌으며, 안에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우선 '아로나'와 '프라나'의 아크릴 스탠드 및 일러스트 배경 아크릴 큐브를 시작으로 ▲무선 충전기 ▲'갤럭시 S24 울트라' 핸드폰 케이스 2종과 스트랩 ▲스마트톡 2종 ▲아크릴 키링 2종 ▲애니메이션 잠금 화면과 AOD 화면, 시계 알림음, 아이콘 등으로 구성된 갤럭시 테마 ▲작중 등장하는 '어른의 카드' 1종 ▲'아로나' & '프라나' 포토 카드 2종 ▲스티커 8종 등이 담겼다.

 





 

특히 '블루 아카이브'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아로나'가 작중 등장하는 신비한 미지의 태블릿 '싯딤의 상자' 속 OS(운영체제)라는 설정을 살려, '아로나'의 목소리로 '빅스비'를 사용할 수 있는 '빅스비 아로나 보이스'도 지원될 예정이다.

 

'아로나'의 한국어 더빙은 다양한 영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성우 김하루가 맡았다. '빅스비 아로나 보이스'는 추후 업데이트 되며 일정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공지된다.

 

액세서리 세트는 3월 18일 오전 11시부터 3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수량은 1인 1개로 총 2천개이며, 가격은 33만 9천원이다.

 

구매 시 '블루 아카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도 제공된다. 판매 수량이 제한되어 있어, 조기 소진 시 판매가 마감된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