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마이크로닉스 ML-420 BTF 빅타워 PC케이스 출시

2024년01월12일 10시5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깔끔한 디자인에 420mm 수랭쿨러 및 BTF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빅타워 PC 케이스 ‘ML-420 BTF'를 출시했다.

 

ML-420 BTF는 현대 추상 회화 화가로 유명한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 면과 직선 위주로 단순미를 극대화해 과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아름답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케이스 내, 외부 어디서나 통일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냉각 성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420이라는 제품명에 맞춰 케이스 전면 및 상단부에 420mm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냉각팬은 PWM 컨트롤과 ARGB 동기화를 지원하는 140mm 4개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총 13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2024년을 맞아 새로운 기능도 추가됐다. 커넥터를 후면에 배치해 깔끔한 선정리가 특징인 BTF 메인보드를 지원한다. BTF 메인보드 설치 시 케이스 내부에 보이는 선이 후면 선정리 공간으로 들어가 보이지 않아 깔끔하다.

 

또한, 히든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기본 제공해 그래픽카드를 수평 및 수직으로 장착할 수 있다. aRGB 허브는 기본으로 제공되며 케이스 상단부 LED 버튼으로 다양한 RGB 효과를 감상할 수 있다. 일체형 F.Panel 커넥터가 적용돼 전면 패널 커넥터가 메인보드에 한 번에 연결된다.

 

최대 455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착을 지원하며, 최대 7개의 2.5형 SSD, 최대 3.5형 하드디스크 베이 3개가 제공된다. 케이스 상단에는 USB 3.2 Gen2 Type-C 단자 1개를 포함해 총 3개의 USB 단자가 있어 외부 장치 연결이 수월하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ML-420 BTF는 깔끔함에 주안점을 두고 냉각 성능을 강화했다. BTF 메인보드와 함께 사용하면 선이 거의 보이지 않는 깔끔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고, 420mm 수랭 쿨러도 장착할 수 있어 고성능 PC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ML-420 BTF의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2024년 1월 12일부터 2월 12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된다. 화이트는 11만 5,000원, 블랙은 10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BTF 메인보드 및 420mm 수랭쿨러를 지원해 고성능 시스템에 최적화된 ML-420 BTF에 대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남권 공공분야 어린이 재활 의료 지원 나...
한국게임개발자협회 'GIGDC 2025' 시상식 ...
엇갈린 10월 출시 신작 모바일게임 매출 순...
하이퍼커넥트, 임직원 가족과 함께한 '핼러...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