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고스트러너 2' PS5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 12월 13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3년11월30일 16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505게임즈(505 Games)와 원 모어 레벨(One More Level)이 선사하는 1인칭 사이버펑크 액션 게임 '고스트러너 2(Ghostrunner 2)' PS5 한국어판의 실물 패키지를 오는 12월 13일 소비자가격 44,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내일(12월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스트러너' 1편의 주인공 잭이 다시 돌아온다. 다르마 타워에서 나와 그 너머에서 기다리고 있는 위험을 향해 정면으로 맞서자. 전편의 사건 1년 후를 배경으로 한 속편에서 사이버 닌자 잭은 폭력적인 AI 컬트에 맞서 싸우게 된다. 다시 한 번 날카로운 카타나를 휘두르며 다르마 타워 안팎에서 광란의 광신도, 사이버네틱 군주, 끔찍한 AI 개체들의 끊임없는 공격에 맞서 싸우자.

 

이번 작품에서는 고속 모터사이클을 타고 장애물을 통과하며 적을 쓰러트리는 것이 가능해졌다. 고스트러너의 대표적인 파쿠르와 그래플 액션은 네온사인이 켜진 도시 환경과 모래가 날리는 황무지 등 다양한 지형을 빠르게 횡단할 수 있도록 더욱 개선 및 확장되었으며, 새롭게 등장하는 다양한 적들을 상대로 스타일리시하게 슬라이드, 대쉬 및 공격 회피 액션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고스트러너 2에서는 새로운 특수 능력과 개선된 진행 시스템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것을 체험할 수 있다. 더욱 날렵하게 적을 피하고, 반격하고, 파괴할 수 있는 최적의 접근법을 찾을 수 있도록 새로운 전투 선택지를 제공하며, 보다 높아진 자유도를 기반으로 보스전의 교묘한 패턴 트릭을 극복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적을 베고 달리는 동안 배경에는 심장을 울리는 신스웨이브와 어두운 일렉트로닉 비트의 음악이 깔린다. 고스트러너 2의 사운드트랙에는 댄 테르미누스, 위 아 마고니아, GosT와 같은 주목받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였으며, 전작에 이어 속편에도 다시 참가한 다니엘 디럭스, 그리고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곡가 아르카디우즈 레이코프스키가 참여하였다.

 

예약 특전
- 전통 카타나 팩 DLC (황금 전통 검 및 손 스킨, 레드아이 드래곤 전통 검 및 손 스킨)

 

'고스트러너 2' PS5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