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확장팩 '나보리의 영광' 출시

등록일 2023년03월30일 12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기반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s of Runeterra, 이하 LoR)'의 신규 확장팩 '나보리의 영광'을 30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체계인 ▲동전과 ▲패기를 선보인다. ▲동전은 사용 시 중첩 횟수에 비례해 마나를 회복하며 ▲패기는 상대가 체력이 3 이상일 경우에만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신규 챔피언으로는 ▲세트 ▲사미라 뿐 아니라 LoR 오리지널 챔피언인 ▲잭도 등장한다. '잭'은 '내기 결투' 카드 또는 '패기'와 함께 덱을 구성 시 능력이 극대화된다.


'챔피언의 길' 월간 도전과제도 추가된다. 해당 과제는 70여 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미션별로 전투를 1~2회 진행 후 보스를 상대하게 된다. 월간 도전과제 수행 시에는 한 챔피언을 최대 3회까지만 활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인 '영원' 모드 외에 한정된 카드만을 활용해야 하는 '정규' 모드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이번 확장팩 출시 기념 '용술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규 아이콘/카드/감정표현/챔피언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4월 12일(수)까지 이벤트 패스로 업그레이드하면 '평온용 카르마'를 즉시 획득한다.


신규 확장팩 '나보리의 영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룬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