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전략 RPG '라스트 스펠' 한국어 번역판 3월 9일 정식 출시 예정

등록일 2023년03월03일 17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이슈타르 게임즈(Ishtar Games)가 개발하고 닷에뮤(Dotemu)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RPG '라스트 스펠(The Last Spell)' 한국어판을 오는 3월 9일 PC, PS4, PS5,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스트 스펠'은 로그라이크 요소가 가미된 전략 RPG이며, 치명적인 악의 무리들을 상대로 도시를 지켜내는 것이 목적이다.

 

세계에 종말이 찾아왔다. 모든 전쟁을 끝내기 위한 결단은 수 십 년간 세계를 파괴하였으며 마법사들은 대재앙을 일으키고 말았다. 거대한 순수 마법 에너지 구체들은 세상의 모든 것을 지워버렸다. 기묘한 보라색 안개가 사방에 퍼져 나갔고, 밤이 되면 피에 굶주린 돌연변이들의 무리가 나타났다.

 

유일한 희망은 이 저주받은 세상에서 마지막 주문을 시전하여 모든 마법을 제거하는 것이다. 시간을 들여 방해받지 않고 주문을 준비하는 동안 한 무리의 영웅들은 마법사들을 지켜내야만 한다.

 

낮 시간에는 아군을 정비하고 피난처를 개조하며 방어 시설의 위치를 지정하자. 밤이 되면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을 이용해 성벽으로 다가오는 적들을 전멸시켜야 한다. 그리고 마법 봉인이 깨질 때까지 회복과 레벨 업을 반복하여 대응하자.

 

게임 소개
- 능력치, 스킬, 특전, 특성 등 많은 요소가 모여 게임을 이루는 턴제 기반 전술 RPG의 결정판.
- 방어구, 무기, 장신구부터 물약까지, 아이템마다 다른 능력치, 스킬과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며, 무기마다 개성 넘치는 스킬 구성과 플레이 스타일이 준비되어 있다.
- 능력치 보너스와 특전을 선택하고, 원하는 장비를 장착시켜 아군을 원하는 대로 강화하고 자신만의 클래스를 만들어라.
- 부대원들은 강력하지만 소수 정예로 움직이며, 활용 가능한 자원에도 한계가 존재한다. 치유력과 마나도 조심하여 관리하고 균형을 유지하라.
- 소수의 강력한 영웅으로 위험한 적의 무리와 맞서 싸워라. 최적의 위치를 선정하고 계획을 세워 움직여라. 대규모 범위 공격, 군중 제어기, 버프, 중독 등, 행동력을 소모할 때마다 생존 가능성이 높아진다.
- 모든 맵마다 예상을 뛰어넘는 독특한 보스와의 장대한 전투가 준비되어 있다.
- 전투가 끝나면 도시를 재건하라. 아군을 치유하고, 마법 무기를 제작하고, 새로운 영웅을 고용하라. 자원은 현명하게 사용되어야 한다.
- 장벽, 함정, 탑, 투석기 등 도움이 되는 방어 시설을 구축하라.
- 5개의 피난처를 보호하라. 피난처마다 다른 환경 및 시련이 펼쳐진다. 상황에 맞는 전략으로 거대한 악을 물리쳐라.

 

'라스트 스펠'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