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펍, 모바일 방치형 RPG '프린세스테일'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20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펍(대표 조성태)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방치형 RPG '프린세스테일'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프린세스테일은 이세계에서 마왕과 대적하는 각국의 공주들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 방치형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쉽게 성장하는 방치형 시스템과 간단하지만 깊이 있는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매력 넘치는 40여명의 공주들의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상황에 따라 표정이 살아 숨쉬는 디테일 넘치는 귀여운 SD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인 스타와 캐릭터 뽑기권, 여신의 보석 등 아이템이 담긴 보상 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스토어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별도의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선물과 별도로 이용자들에게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캐릭터 생성 시 7일 동안 매일 10회 뽑기가 가능한 특별 콘텐츠를 준비하였다.

 

아울러 사전예약 소식과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 인게임 재화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현재 모든 서비스에 필요한 개발을 마치고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며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위해 개발에 최선을 다한 만큼 많은 유저분들의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