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라인콩코리아 '여명 for Kakao',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17년01월17일 13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여명 for Kakao'는 세상을 위협하는 악룡에 맞서 싸우는 4대 종족 연합군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방대한 스토리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해낸 3D 모바일 MMORPG다.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는 '여명 for Kakao'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른생활 이모티콘'을 모두 지급하고, 추가 한정보상으로 파이어호크 펫과 다이아 500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공식 카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폰7플러스, 갤럭시S7엣지,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의 관계자는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가 함께 선보이는 '여명 for Kakao'는 판타지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해 낸 모바일 MMORPG다"라며,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차별화된 여명 for Kakao만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하니, 사전예약에 꼭 참가해주시고 앞으로 게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