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신작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사전 등록자 20만 명 돌파

등록일 2019년09월23일 13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유명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의 최신 모바일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사전등록자 수가 글로벌에서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전등록자 수 2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다이아큐브 25개와 2성 무기: 수검학원의 수련용 목검이 100% 제공되며, 이후 30만 명을 기록할 경우 2성 방어구: 남성 또는 여성 초등연사복, 40만 명 달성 시 4성 [결의의 기사] 앨리스 캐릭터가 증정된다.

 

현재는 지난 20일부터 오픈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도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마켓 사전등록자수도 본 이벤트 수에 합산된다
 

글로벌 출시 소식과 함께 사전등록을 시작하면서 화제가 된 ‘소드 아트 온라인 라이징 스틸’은 완성도 높은 오프닝 영상과 오리지널 히로인 ‘이디스 신서시스 텐’을 공개하면서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오리지널 캐릭터는 물론, 몰입감 높은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몰렸고, 사전등록자 수 20만 명을 돌파와 함께 오프닝 영상 조회 수 200만까지 기록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배경의 전략적인 턴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애니메이션 스토리는 물론, 원작자 카와하라 레키의 철저한 감수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오리지널 스토리까지 볼 수 있으며,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뿐만 아니라, ‘소드 아트 온라인’, ‘알브헤임 온라인’, ‘건 게일 온라인’의 매력적인 캐릭터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는 ASSAULT, BREAK, CHARGE 3종 스킬을 갖고 있어 이를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서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고, 강력한 필살기성 스킬인 심의 기술을 사용하면 화려한 애니메이션 연출도 볼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조합에 따라 스위치 콤비네이션과 파이널 어택을 활용하면서 더욱 박력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도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에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들의 기대감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